프리스톤테일M 신규맵 얼어붙은 신전 리뷰
저번에 포스팅했던 신전 3층에 이어 오늘은 신규맵 "얼어붙은 신전"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기존에 저주받은 신전 3층에서 얼음광산 1층의 갭이 너무 크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 간격을 보완하기 위해 이번에 필드맵을 신규로 오픈했습니다.
보통 저주받은 신전 3층의 전투력은 150만 이상이고 얼음광산은 200만은 되야 사냥이 가능하다 말씀드렸는데
얼어붙은 신전의 경우 180만정도의 전투력 보유자에게 적합한 사냥터입니다.
이번 신규맵 업데이트로 전투력 200만 이상의 유저들만 획득가능했던 얼음광산에서만 나오는 4차 SS템을 얼어붙은 신전에서 사냥하는 유저들도 습득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확실히 얼어붙은 신전 맵이 오픈하고 4차 S, SS템 가격이 많이 하락했습니다.
덕분에 저도 4차 SS템 여러개를 구매했습니다. 전 얼어붙은 신전 사냥을 위해 급하게 구매한 것이고, 소과금이나 라이트 유저분들께서는 사냥터를 업그레이드 하고싶은데 전투력이 조금 모자라는것 같다면 당장 사야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천천히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4차 아이템의 경우도 "급"이라는게 존재하고 4차 SS 최상위 아이템인 블랙 드라코 세트는 얼음광산 2층에서만 나오니 추후에 드라코 아이템 정옵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무기만 살짝 비교해봐도 급차이가 많이납니다. 퍼플린세트는 스쳐지나간다는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현재 저는 4차 아이템 자체를 대충 막끼고 있는거라 물리 명중이나 치명 피해 증가 등 수치가 그렇게 높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도 얼어붙은 신전에서 24시간 자동사냥을 돌릴 수 있을 정도의 스펙입니다.
경험치 획득셋을 끼면 사냥이 불가능해서 일단은 전투력 세팅 아이템을 끼고 사냥하고 있습니다.
오늘만 4차 SS템 3개를 획득한 걸로봐선 2월에는 4차 아이템 세팅까지 끝마치고 전투력 200만을 달성해서 얼음광산에서 사냥할 수 있을것 같네요
참고로 얼음광산 1층의 물리명중 세팅치는 11,000이상이라고 합니다.
4차 전직 첫 오픈하고 최근까지 랭킹 100등에는 들었는데 얼음신전 오픈하고 최근 며칠동안 랭크가 많이 떨어졌네요..
그나마 현재로써 얼어붙은 신전이 라이트나 중소과금러 분들께는 유일한 일확천금의 사냥터가 아닐까합니다.
모두 득템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