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모바일게임순위 주목, 에오딘 성채 마스터 총력전 2차 온다
이번 주말 리니지M에 뜨거운 전투가 예고되었습니다. 바로 오는 토요일 에오딘 성채에서 마스터 총력전의 2차전이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모바일게임순위에서 늘 꾸준히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리니지M의 여러 상위 연합들이 그냥 지나치기 아쉬울 만한 보상이 예고되어 있는 상황. 오늘 포스팅을 통해 이 마스터 총력전 2차 소식과 함께 최신 이슈를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출처 유튜브 돼지니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지난주에 발록, 야히를 두고 1차전이 펼쳐졌죠. 마스터 총력전이 주목받는 이유는 신화 제작 재료가 확정 드롭되기 때문. 발록의 심장과 야히의 심장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기회였던 만큼 욕망의 동굴과 그림자 신전에서 이 둘을 두고 정말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이번 주에도 마찬가지로 신화 제작 재료를 확정 획득 가능한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더라고요.
4월 29일 21시 30분, 리니지M의 마스터 총력전 2차가 에오딘 성채에서 펼쳐집니다. 에오딘 성채 나그바스의 예배당 보스인 제사장 나그바스를 처치한 연합에게 에오딘의 혼이 확정 지급되는 제사장 나그바스의 보물 상자가 드롭되는데요.
2곳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던 지난 1차 때와 달리 이번에는 목표 보스가 하나로 줄어들게 된 만큼 더욱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 에오딘의 혼의 가치가 꽤 높아지게 된 상황이거든요.
일단 에오딘의 혼으로 제작 가능한 신규 아이템이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신화 등급의 새로운 하의 에오딘의 각반이라는 아이템이 그 주인공. AC -10, CON +5, 대미지 리덕션 무시 +10, 지속 대미지 50%로 쟁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상당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에오딘의 각반을 제작하기 위해서 총력전에 참여하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신화, 전설 아이템의 밸런스 개선도 진행되었더라고요. 여기서도 에오딘의 혼으로 제작할 수 있는 에오딘의 부츠, 장갑, 수정 등을 볼 수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스탯이 거의 2배가량 상승하는 개선이 이루어져 현재 좋은 평을 받는 중입니다.
유저들의 보다 원활한 마스터 총력전 참여를 위해 이번에도 1차 때와 마찬가지로 에스카로스와 에오딘의 성채 이용 시간이 3시간이나 증가했으며 오는 4월 29일 오전 10시에 기념 상자 특별 푸시도 제공될 예정이라 하더라고요. 사용 시에 구호 증서 3개와 전투 지원 상자 2개를 제공받게 되니 보상을 챙겨 더 풍성하게 모바일게임순위를 꾸준히 유지 중인 리니지M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TJ 쿠폰 - 스페셜 변신 합성'도 사용 가능해졌다고 해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출석을 통해서 35일차에 제공받게 되는 TJ 쿠폰으로 재합성에 성공 시 획득할 후보 카드 1장, 실패 시 획득할 후보 카드 5장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실패해도 컬렉션을 채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이니 열심히 출석을 달려 스페셜 변신 합성과 함께 마법 인형 합성, 스페셜 상점 복구도 챙겨 봅시다.
마스터 총력전에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아쉬운 대로 분신을 처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되었으니 열심히 참여해 보길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100 소모하고 예배당 이동 주문서를 받아 사용하면 예배당의 숨겨진 장소에서 제사장 나그바스 분신을 만나게 됩니다. 6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제사장 나그바스의 분신 처치 시 확률에 따라 망자의 영혼석, 영웅/희귀 제작 비법서(각인), 퓨어 엘릭서도 지급되니 꾸준히 예배당의 숨겨진 장소를 방문하여 해당 보상들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모바일게임순위에서 늘 최상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답게 리니지M에는 정말 매번 새로운 소식들이 찾아오는 것 같아 더 반갑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이번 4월 29일 21시 30분 에오딘 성채에서 펼쳐지게 될 마스터 총력전 2차의 승자는 누가 될지 열심히 응원하며 결과를 지켜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열심히 분신을 처치하며 어떤 연합이 본체를 처치해 신화를 거머쥘지 지켜보도록 할게요.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