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일기, 뻘글 12(진동연구 6돌소)

일상이 바쁜 하루하루

하나둘씩 겜 접고 현생을 살아가는 친구들..

나도 현생이 바빠서 신규 게임 나와도 닌텐도와 원신만 하고 있음

(곧 출시될 호요버스 겜은 일단 찍먹해볼 거임)

닌텐도는 부담없이 아무때나 할 수 있어서 하고 있고,

원신은 소때문에 지금까지 접지 않고 있다.. ㅋㅋ

화이트데이라고 소 일러를 올려줬는데 어케 접을 수 있냐고 ㅋㅋㅋㅋ

소 일러가 나올 줄은 몰랐다.

이런 일러는 장신남캐 위주로 올리길래 이번에도 장신남캐만 나올 거라 생각했음

소야 내가 많이 아낀다~~

그래서 진동연구도 6돌 소로 6일차까지 모두 7천점 이상 달성!

이런 이벤트가 나올 때마다 나는 행복하다.

6돌 소를 써먹을 수 있어서!

그리고 하다 보면 소 e스킬 컨이 자연스럽게 늘어나서 이런 이벤트(진동연구, 백병의 봉기 등)를 잘 즐기는 편임

잘하면 8천점도 가능할 것 같은데 귀찮다..

<동영상>

2일차만 올리겠음

전반 - 소 파루잔 요요

요요를 넣은 이유는 힐+천암 4셋+풀원소이기 때문

베넷은 장판 범위가 좁아서 6돌 소를 쓰다보면 벗어날 때가 많고

번개 슬라임 때문에 몹들이 과부하로 날라가버림

시노부도 생각했었는데 불슬라임이 있고..

그래서 요요를 넣었다.

6돌 소는 낙공+e스킬로 혼자 다 잡기 때문에

따라다니면서 힐+천암 버프도 줄 수 있고 스킬 e쓰고 바로 빠질 수 있는 요요가 좋았음

난 여러모로 요요를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 있다.

귀엽기도 하고!

특히 토끼인형이 빙글빙글 돌면서 무를 던지는 게 너무 귀여움 ㅋㅋ

후반-방랑자 카즈하 벤티 베넷

어쩌다가 남캐 파티가 되어버렸음..

근데 이 파티로 하니까 점수가 더 높게 나옴

다수몹은 확실히 벤티, 카즈하가 좋은 것 같음

그리고 방랑자 3돌이라서 그런지 궁딜이 쎄다..ㄷㄷ

파루잔 넣었다면 궁딜이 더 나왔을 것 같음

무튼 현생이 바빠도 친구들처럼 겜은 접고 싶지 않음

특히 원신은 내가 애정으로 키운 캐릭이 전투 등을 통해서

목표를 달성하고 이뤄냈다는 뿌듯함과 쾌감이 너무 좋음

그리고 2.6버전 때도 진동연구 이벤트를 했었는데,

그때는 5천점 이상만 달성해도 만족했었다.

소+파루잔 조합으로 6개 비경 모두 7천점 이상 달성해서 너무 뿌듯함

근데 한편으론.....

파루잔 같은 바람 서폿이 빨리 나왔다면~

저때도 분명~~ 7천점 이상~ 가능했을 거란 생각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7천점 이상 가능했던 건 6돌 파루잔 덕분이다.

내 캐릭풀과 무기 등 보면 6개 비경 모두 7천점은 무리인데

(실제로 소+파루잔 빼고 다른 파티 넣어서 하니까 4천 나왔음...)

소와 파루잔을 넣으니 7천은 그냥 나옴..

파루잔이 나왔다고 점수가 이렇게 달라지네...

자 이제 폰타인 바람 잼민이 존버 간다~

몬드-벤티, 설탕

이나즈마-카즈하, 헤이조

수메르-방랑자, 파루잔

(방랑자는 이나즈마 출신이지만 이젠 수메르 소속임.

몬드 출신이지만 이나즈마 소속인 토마처럼.)

설탕은 두번째 윈드불름 이벤트 때

나와 먼가 비슷한 성격이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키울 생각이다.

그러고보니 이번 이벤트 스토리는 포근하고 힐링 그자체였음

게다가 큰 떡밥을 이벤트에서 풀다니... ㄷㄷㄷ

그리고.. 내가 제일 못하는 리듬게임은... 한 곡을 올콤보하는데 30분 이상 소요했다...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올콤보 포기할까 싶은 생각도 했었지만

호요랩 전적에 다 뜨니까 결국 하게 됨...

ㅠㅠ

이번 진동연구도 굳이 점수를 안 높여도 되는데,

점수를 높이려는 이유가 이렇게 전적에 다 뜨기 때문임

이런 전투이벤트에서 내가 어떤 파티로 깼는지도 다 나옴...

근데 이번 진동연구 이벤트는 아직 전적에 안 뜨던데 언제 추가되는 거지.

그럼 이제.. 수메르 탐사도 올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