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희귀 브롤러 리뷰(니타, 로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귀 브롤러 리뷰 마지막! 니타와 로사를 소개할 겁니다!
니타는 전설 브롤러 레온의 여동생인데.... 희귀 브롤러네요. 니타는 일반 공격의 데미지가 그리 센 편도 아니고 범위도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벽 말고 다 관통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수 공격은 곰을 소환하는 것인데, 이 곰은 근접이고 좀 느려서 니타와 함께해야 브롤러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스트에서 곰을 적의 금고 바로 옆에 소환한다면 꽤 큰 영향을 끼칩니다. 스타 파워로는 곰을 좀 더 세게하는 게 있습니다. 어느 이벤트에서도 비슷하게 합니다.
로사는 근접 브롤러인 만큼 체력도 괜찮습니다. 일반 공격도 데미지가 쏠쏠해서 큐브 먹기, 근접전에서는 좋습니다. 얘도 팔이 큐브를 관통해서 여러 개 먹기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다른 근접 브롤러와 다르게 특수 공격이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보호막을 설치하는 거라 상대에게 다가가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맵에서는 그 힘을 발휘합니다. 스타 파워로는 부쉬에 들어가면 회복이 되는 것이 있습니다.(부쉬로 깔려 있는 맵에서는 엄청납니다) 가젯은 부쉬를 9칸 만드는 것과, 부쉬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220의 데미지를 입히고 느려지게 하는 게 있습니다. 두 번째 가젯은 주변의 적들을 확인하는데 좋습니다. 식물학자라 그런지 부쉬에 관련된 게 많네요. 녹아웃, 클린 아웃, 쇼다운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로 모든 희귀 브롤러를 소개했습니다! 댓글 많이 달아주시고 공감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