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메타버스 기반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 글로벌 사전등록 개시

넷마블은 메타버스 기반 부동산-보드 게임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 등록(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런칭 후 사용 가능한 '시즌 캐릭터 획득권'과 '골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의 특성이 담긴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선 메타버스 공간에 구현된 실제 도시들의 전경과 랜드마크를 비롯해 건물을 올리고 부동산을 거래하는 핵심 게임성 등이 공개됐다.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는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전략적인 보드 게임성을 보다 강화된 형태로 계승함과 동시에 실제 지적도 기반 메타버스 공간인 '메타월드'를 게임 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올 상반기 중 넷마블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MARBLEX(마브렉스)가 운영하는 MBX 생태계에 온보딩 예정이다.

[출처]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303090100061970007044&servicedate=20230308

넷마블은 메타버스 기반 부동산-보드 게임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 등록(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런칭 후 사용 가능한 '시즌 캐릭터 획득권'과 '골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의 특성이 담긴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선 메타버스 공간에 구현된 실제 도시들의 전경과 랜드마크를 비롯해 건물을 올리고 부동산을 거래...

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