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2월 17일 업데이트 "결빙화살"위주로 내용 보기
안녕하세요
남편의 게임스토리입니다.
2월 17일 첫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원소계열 버프가 주류(냉기,번개)를 이루는 내용인데요.
그중에서도 "결빙화살" 관련 위주로 업데이트를 보겠습니다!
1.새로 추가되는 스킬&링크 룬
-신스킬 '냉각화살'
냉기 계열의 활스킬이 추가 됬습니다.
냉기 계열 활 스킬이니 한번 보겠습니다
이 스킬은 확산스킬에 냉기가 추가로들어간것처럼보이는데요.
냉기 투사체 피격후 빙결 유발시키면 냉각 폭발이 일어납니다.
기본적으로 투사체 분리 기능이 있어보입니다.
개인적인생각으로는 결빙화살과같이 비주류 스킬로 될거같습니다..
-기민함 움직임
회피 관련 강화 스킬룬이 추가됬습니다.
피격시 버프 발동 트리거를 이용해서 사용하면 매우 좋을듯합니다 !
이제 민첩 방어구를 버프 먹기도했고 필수로 사용해야할 스킬룬이 될거같습니다.
-신규 유물 활
새로 추가된 활입니다 '직사광선'은 사용 할만 할거같네요
옵션 수치가 나와봐야알거같지만 결빙화살에 치명타를 버무려서 쓰게 되면 좋을듯합니다.
2. 기타 변경점
-캐릭터
매우매우 중요한 ! 카오스 던전 진입하면 사망시에 3% 겸치 손실이 발생합니다
이걸 삭제 시켜줬네요 !!
그리고 캐릭레벨당 적중도가 증가 됩니다 !
-아이템
지능 방어구의 기본 보호막 수치가 1.2배 증가됩니다 !
POE는 보호막이 실시간으로 회복이 되는반면
언디셈버에서는 보호막 0이 됫을때 혹은 피격시 다시 차는데 (쿨타임(?))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이부분 때문에 보호막 효율이 안나온다고 생각이 됩니다..
HP포션 먹듯이 바로바로 재생이 되어야 보호막이 쓸만해질거같네요..
-연금술
드디어 창고에 괴랄하듯이 쌓이던 룬 빛깔과 룬 연결을 룬 탄생으로 바꿀수 있게 되었네요 !
근데 비율이 5:1 이라니.. 빡쎈데..? 그래도 창고가 좀더 여유로워질거같네요.
-카오스석상 옆 NPC 추가
편의성 업데이트입니다.
카오스 던전 한번돌고나면 계단 아래까지 왓다갓다 .. 정말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그나마 숨통이 틀거같은 업데이트네요 ! 근데.. 창고도 가져오지..
3. 결빙화살
이 글에서 가장 가장 중요한 "결빙화살"입니다.
제가 단점을 2가지를 말씀드렸는데요..
https://blog.koreamobilegame.com/gamingstory/222649273763
2월 17일 업데이트가 있죠! 카더라 통신에서는 원소 계열의 버프가 있을예정이고 결빙 화살도 상향 될거라...
blog.koreamobilegame.com
결국 마나 소비량만 줄었네요.. 근데 성장치가 '크게' 설정되어있어서
성장치 부분만 하향 조정이라는데..
크게를 강조한거봐서는 많이 개선시켜줫을거라 믿습니다만..
과연 얼마나 조정되었을지는 업데이트 후 봐야겠습니다..
이부분으로 다시 스텟과 조디악 조정을 할 예정입니다.
-서리폭탄
뜬금 없이 서리 폭탄이 나왔습니다.
바로 제가 예상하는 트리거룬연결시 사용할 스킬룬입니다 !
상향 되어서 추가로 넣어봤습니다
-토글
원소 피해 증가 토글입니다 .
상향 먹었습니다!
-회피도 방어 기재 변경
회피도 기댓값입니다.
2만기준 회피율을 최소 50%이상으로 만든거같네요.
민첩 방어구 선택을 해도 될거같습니다만
회피율이 70프로는 되야 할만하지않을까 싶네요.
결빙화살 마나소비량이 지금보다 30% 정도만 떨어져도 상당히 괜찮을거같습니다.
제가 현제 마나소비가 64 이므로 30% 하향된다면 대략 44 마나소비로 떨어지게 되네요 !
더 되면 좋구요 ! 이제 방어구에 대해서 고민을 해봐야할 시간이 왔습니다.
추후 좋은 방향으로 빌드를 깍게 되면 또 올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