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오프라인 쇼케이스’ 개최 소식 공개

스튜디오비사이드는 모바일 게임 <카운터사이드>의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28일 토요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운터사이드>는 지난해 12월 자체서비스 전환 소식 발표 후 글로벌 앱 통합 기념 사전예약을 한국, 일본, 글로벌 동시 진행하며 자체서비스 전환 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와 동시에 실제 서비스 이관이 진행되기 전 유저와의 직접 소통이 가능한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28일 삼성역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며, 서비스 이관 이후의 서비스의 방향성과 로드맵을 유저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운터사이드> 쇼케이스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총 120명을 추첨하여 참가자를 모집하며, 쇼케이스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실시간 스트리밍도 준비하여 <카운터사이드>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예정이다.

<카운터사이드> 개발을 맡고 있는 박상연 PD는 “이번 쇼케이스는 2023년에도 변함없이 유저에게 즐겁고 기존보다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과정의 첫걸음이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다”며 쇼케이스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카운터사이드>는 2D 일러스트 기반의 화려하고 고품질의 그래픽과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자랑하는 서브컬쳐 모바일 게임으로, 독보적인 스토리와 BGM, 그래픽 품질로 무장하며 충성 고객층을 확보한 게임이다.

출처 : 스튜디오비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