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글로벌’ 동접 15만 돌파…위믹스는 3000원 안착

아래 내용 공유합니다.

매경게임진 임영택 기자입력 : 2023.02.21 10:23:02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블록체인 게임 ‘미르M 글로벌’이 최고 동시접속자 15만명을 돌파했다. 위메이드의 가상자산 ‘위믹스’의 거래가격도 3000원대에 안착한 모습이다.

21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미르M 글로벌’은 전일 밤 동시접속자 15만명을 넘겼다. 지난 주말 14만명 돌파에 이어 지속적으로 이용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위믹스’ 거래가격도 전일부터 상승세를 보여 코인마켓캡 기준 3100원대에서 거래되고 있다.

전일 대비 20% 이상 가격이 상승했다.

위메이드는 최근 ‘위믹스’ 거래지원 거래소를 지속해 늘려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15일 브라질 거래소 ‘메르카도 비트코인(Mercado Bitcoin)’, 16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20일 인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비엔에스(Bitbns)’ 등에 연이어 ‘위믹스’를 상장했다.

더 많은 게임업계 지식과 게임사업에 대한 실무 정보는 쿨캄준 브런치에:

코인 비즈니스의 실태: 위메이드가 앉아서 돈 버는 방법에 대해 | 안녕하세요 글쓰는 직장인 쿨캄준입니다. 이번 편은 <게임사가 블록체인 게임 사업에 뛰어드는 원인>의 세 번째 글입니다.  영화 <대부>는 3편이 제일 재미없다고들 하지만, 본 시리즈의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이 글에 있어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번 편이야 말로 마이클(알 파치노)이 라이벌 패밀리인 Tattaglia, Barzini, Cuneo,

brunch.co.kr

공감과 이웃추가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