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체 13.21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10월 25일)
13.21 롤체 패치노트
패치 하이라이트
연쇄마법사의 너프가 이번 패치의 핵심이다.
수호자의 맹세와 타릭 너프로 가고일 타릭덱은 안쓸듯하다.
대규모 변경 사항
차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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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게 웅덩이: 이제 드래곤 (XL 크기) 바위 게가 골드를 더 떨어뜨리며, 완성 아이템 모루를 하나 더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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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게 웅덩이: 이제 드래곤 (XL 크기) 바위 게가 골드를 더 떨어뜨리며, 완성 아이템 모루를 하나 더 제공합니다.
바위 게 웅덩이: 이제 드래곤 (XL 크기) 바위 게가 골드를 더 떨어뜨리며, 완성 아이템 모루를 하나 더 제공합니다.
특성
느린 도전자 ⇒ 빠른 도전자
다른 특성에 비해 (3) 연쇄마법사에서 (4) 연쇄마법사로 될 때의 위력 차이가 매우 큽니다.
연쇄마법사는 폭발적인 피해로 전장을 순식간에 정리하는 문제가 있는데,
(4) 연쇄마법사의 경우 공격 시 추가 마나를 획득할 수 있어 이를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연쇄마법사 특성을 (3) 구간에서 약간 하향하고 (4) 구간에서 큰 폭으로 하향해
전투의 전개 속도를 늦추고 위력 상승이 덜 가파르게 이루어지도록 했습니다.
이제 (3) 연쇄마법사에서는 피해량 상승폭이 주가 되며, (4) 연쇄마법사에서는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한다는 점이 주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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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자 공격 속도: 30/60/95/140 ⇒ 30/65/105/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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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자 공격 속도: 30/60/95/140 ⇒ 30/65/105/150
도전자 공격 속도: 30/60/95/140 ⇒ 30/65/105/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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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마법사 추가 스킬 사용 시 효과 감소: 55/30/25% ⇒ 55/35/35%
연쇄마법사 추가 스킬 사용 시 효과 감소: 55/30/25% ⇒ 55/35/35%
유닛: 2단계
트위스티드 페이트 너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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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티드 페이트 속임수 덱 범위 지연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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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티드 페이트 속임수 덱 범위 지연 피해
트위스티드 페이트 속임수 덱 범위 지연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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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력의 185/275/435% ⇒ 주문력의 155/235/380%
주문력의 185/275/435% ⇒ 주문력의 155/235/380%
유닛: 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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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녹서스의 단두대 재사용 시 효과: 82/85/90% ⇒ 90/95/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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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녹서스의 단두대 재사용 시 효과: 82/85/90% ⇒ 90/95/100%
다리우스 녹서스의 단두대 재사용 시 효과: 82/85/90% ⇒ 90/95/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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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 포츈 목표 지점 피해량: 주문력의 225/340/550% ⇒ 주문력의 240/360/580%
미스 포츈 목표 지점 피해량: 주문력의 225/340/550% ⇒ 주문력의 240/360/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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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 포츈 마나 조정: 10/60 ⇒ 0/50
미스 포츈 마나 조정: 10/60 ⇒ 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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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틸러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5 ⇒ 40
노틸러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5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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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틸러스 추가 저항력 증폭: 35% ⇒ 40%
노틸러스 추가 저항력 증폭: 35%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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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 크레센도 피해량: 주문력의 180/270/440% ⇒ 주문력의 170/255/420%
소나 크레센도 피해량: 주문력의 180/270/440% ⇒ 주문력의 170/255/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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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릭 마나 조정: 0/65 >>> 15/85
타릭 마나 조정: 0/65 >>> 15/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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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피해량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피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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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력의 245/365/600% ⇒ 주문력의 220/330/550%
주문력의 245/365/600% ⇒ 주문력의 220/330/550%
유닛: 4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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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오라 체력: 850 ⇒ 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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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오라 체력: 850 ⇒ 950
피오라 체력: 850 ⇒ 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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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사 이케시아 폭우 피해량: 주문력의 75/111/240% ⇒ 주문력의 80/120/240%
카이사 이케시아 폭우 피해량: 주문력의 75/111/240% ⇒ 주문력의 80/120/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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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서스 방어력/마법 저항력: 50 ⇒ 55
나서스 방어력/마법 저항력: 50 ⇒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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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주아니 혹한의 분노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시 고정 피해 체력 비례 계수
세주아니 혹한의 분노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시 고정 피해 체력 비례 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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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의 1.5/1.5/10% ⇒ 체력의 1/1/10%
체력의 1.5/1.5/10% ⇒ 체력의 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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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코 지하도시 전술 피해량
실코 지하도시 전술 피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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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력의 75/115/425% ⇒ 주문력의 85/125/425%
주문력의 75/115/425% ⇒ 주문력의 85/125/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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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코 마나 조정: 0/50 ⇒ 0/45
실코 마나 조정: 0/50 ⇒ 0/45
유닛: 5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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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정기 흡수 피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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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정기 흡수 피해량
아리 정기 흡수 피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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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력의 90/135/1,000% ⇒105/150/1,000%
주문력의 90/135/1,000% ⇒105/1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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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베스 여제의 소용돌이 타격 : 공격력의 70% ⇒ 85%
벨베스 여제의 소용돌이 타격 : 공격력의 70% ⇒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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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베스 방어력/마법 저항력: 50 ⇒ 60
벨베스 방어력/마법 저항력: 50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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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지워터 라이즈 마나 조정: 30/100 ⇒ 30/90
빌지워터 라이즈 마나 조정: 30/100 ⇒ 3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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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트오버 라이즈 마나 조정: 30/100 ⇒ 30/90
필트오버 라이즈 마나 조정: 30/100 ⇒ 30/90
증강
트위스티드 페이트 전설 증강(특히 판도라의 아이템)을 하향하는 방안을 논의하긴 했지만,
전설의 성공은 다양한 방법으로 하향된 다른 밸런스 요인의 흥망에 달려 있기에,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전설 증강은 유지하면서
이번 변경이 주는 영향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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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스테이지 2-1에서 이중 공중 보급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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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스테이지 2-1에서 이중 공중 보급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스테이지 2-1에서 이중 공중 보급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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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태생 II 체력: 225~475 ⇒ 250~500
다른 태생 II 체력: 225~475 ⇒ 25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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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스테이지 3-2에서 다른 태생 II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스테이지 3-2에서 다른 태생 II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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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태생 III 체력: 300~550 ⇒ 300~600
다른 태생 III 체력: 300~550 ⇒ 30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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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스테이지 3-2에서 다른 태생 III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스테이지 3-2에서 다른 태생 III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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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네틱 흡혈 III 체력: 225 ⇒ 250
사이버네틱 흡혈 III 체력: 225 ⇒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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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군만마+ 골드: 12 ⇒ 14
천군만마+ 골드: 12 ⇒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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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 티켓 무료 새로고침 확률: 50% ⇒ 45%
골드 티켓 무료 새로고침 확률: 50% ⇒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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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별 선물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흡수량: 40% ⇒ 50%
작별 선물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흡수량: 40%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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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열 이동 주문력: 35 ⇒ 38
균열 이동 주문력: 35 ⇒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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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된 지원 I: 이제 모든 보상(훈련 봇 및 지원 아이템)이 플레이어 전투를 8번 치른 후에 지급됩니다.
고정된 지원 I: 이제 모든 보상(훈련 봇 및 지원 아이템)이 플레이어 전투를 8번 치른 후에 지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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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콘의 축복(타곤) 공격 속도: 35% ⇒ 40%
스텔라콘의 축복(타곤) 공격 속도: 35%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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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몸 I 및 가벼운 몸 II 증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가벼운 몸 I 및 가벼운 몸 II 증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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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랑하는 조련사 골드: 4 ⇒ 6
방랑하는 조련사 골드: 4 ⇒ 6
아이템
불균형적으로 빠르게 전투를 끝내는 상황으로 이끄는 마나 관련 아이템을 소규모로 조정하고자 합니다.
푸른 파수꾼과 수호자의 맹세는 빠르게 스킬을 사용하도록 설계되긴 했지만,
이 빠른 스킬 사용을 늦추기 위해 시작 마나를 30(푸른 파수꾼은 실제로는 20이지만 마나 소모량 감소 10을 고려해 30으로 간주)으로 낮췄습니다.
정리하자면, 푸른 파수꾼과 수호자의 맹세는 한동안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그렇기에 이 아이템을 잘 활용하는 챔피언들이 다른 아이템과 상성이 좋은 챔피언보다 훨씬 더 이득을 얻고 있었습니다.
이번 아이템 조정은 마나 관련 아이템에 의존하는 챔피언을 대상으로 한 소규모 챔피언 조정의 일부분입니다.
계산해 봤을 때, 푸른 파수꾼과 쇼진의 창은 챔피언 대부분에게 있어 위력의 차이가 너무 큽니다. 푸른 파수꾼 하향으로 두 아이템 간의 격차를 메꾸는 동시에 공격력 기반 스킬을 사용하는 챔피언이 쇼진의 창을 더 잘 활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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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가드 보호막 소멸 시 주문력: 4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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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가드 보호막 소멸 시 주문력: 40 ⇒ 35
크라운가드 보호막 소멸 시 주문력: 4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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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고일 돌갑옷 기본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 ⇒ 30
가고일 돌갑옷 기본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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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고일 돌갑옷 공격하는 적 하나당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5 ⇒ 10
가고일 돌갑옷 공격하는 적 하나당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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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진의 창 공격력: 15% ⇒ 25%
쇼진의 창 공격력: 15%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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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파수꾼 시작 마나: 40 ⇒ 20
푸른 파수꾼 시작 마나: 40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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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자의 맹세 시작 마나: 45 ⇒ 30
수호자의 맹세 시작 마나: 45 ⇒ 30
소규모 변경 사항
특성
(9) 아이오니아는 자주 약한 아이오니아 유닛에게 각성 추가 효과를 제공해 아이템을 장착한 자야나 아리에게 실망을 안겨 주곤 했습니다. 각성 추가 효과를 큰 폭으로 높여 약한 1단계 유닛도 각성하면 위협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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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니아, 아이오니아 유닛 추가 효과: 100/200/380% ⇒ 100/20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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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니아, 아이오니아 유닛 추가 효과: 100/200/380% ⇒ 100/200/425%
아이오니아, 아이오니아 유닛 추가 효과: 100/200/380% ⇒ 100/200/425%
증강
악명 높고, 사슬에서 풀려났으며, 둘 다 게임이 너무 수월해지게 합니다.
이제 페트리사이트 사슬이 데마시아 유닛을 2명만 제공합니다.
이제 떠오르는 악명이 빌지워터 유닛을 2명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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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당한 보상 I 조합 아이템당 체력: 80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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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당한 보상 I 조합 아이템당 체력: 80 ⇒ 70
정당한 보상 I 조합 아이템당 체력: 80 ⇒ 70
찬란한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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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축복 시작 마나: 40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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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축복 시작 마나: 40 ⇒ 20
푸른 축복 시작 마나: 40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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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갑의 서약 시작 마나: 60 ⇒ 30
철갑의 서약 시작 마나: 60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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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갑의 서약 방어력: 20 ⇒ 40
철갑의 서약 방어력: 20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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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상 돌갑옷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 ⇒ 30
수호상 돌갑옷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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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상 돌갑옷 공격하는 적 하나당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 ⇒ 20
수호상 돌갑옷 공격하는 적 하나당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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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광자포 기본 공격 속도: 70% ⇒ 50%
고속 광자포 기본 공격 속도: 70%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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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라나의 창 공격력: 30% ⇒ 45%
히라나의 창 공격력: 30% ⇒ 45%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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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거칠어: 더 이상 모래 전투 차원문이 신기루 또는 검투사 결투장과 동시에 제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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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거칠어: 더 이상 모래 전투 차원문이 신기루 또는 검투사 결투장과 동시에 제시되지 않습니다.
너무 거칠어: 더 이상 모래 전투 차원문이 신기루 또는 검투사 결투장과 동시에 제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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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연장전에서 생성된 유닛이 연장전 효과를 획득합니다.
이제 연장전에서 생성된 유닛이 연장전 효과를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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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발라 분지의 툴팁이 다시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이제 발라 분지의 툴팁이 다시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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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아트록스가 데마시아 특성으로 찬란한 아이템을 장착했을 때 정상적으로 아이템을 계속 장착한 채로 부활합니다.
이제 아트록스가 데마시아 특성으로 찬란한 아이템을 장착했을 때 정상적으로 아이템을 계속 장착한 채로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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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아트록스가 그림자 군도 라이즈의 부활 표식이 새겨진 아군에게 다르킨의 검을 넘길 수 없습니다.
더 이상 아트록스가 그림자 군도 라이즈의 부활 표식이 새겨진 아군에게 다르킨의 검을 넘길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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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피오라가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언제나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뛰어갑니다.
이제 피오라가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언제나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뛰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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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피오라가 스킬을 사용할 때 피오라의 대상이 공격할 수 없는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더 이상 피오라가 스킬을 사용할 때 피오라의 대상이 공격할 수 없는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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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모드 게임 중 플레이어가 감정표현을 난사하면 농담(Ctrl+1)과 도발(Ctrl+2) 애니메이션이 작동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초고속 모드 게임 중 플레이어가 감정표현을 난사하면 농담(Ctrl+1)과 도발(Ctrl+2) 애니메이션이 작동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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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릉이 전략가(모든 단계, 모든 외형)의 체력 바가 더 이상 농담(Ctrl+1) 애니메이션을 가리지 않습니다.
크릉이 전략가(모든 단계, 모든 외형)의 체력 바가 더 이상 농담(Ctrl+1) 애니메이션을 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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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검투사 결투장의 상호작용 부분을 눌렀을 때 검투사 결투장의 불꽃이 음향 효과가 재생되어도 가끔 발사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검투사 결투장의 상호작용 부분을 눌렀을 때 검투사 결투장의 불꽃이 음향 효과가 재생되어도 가끔 발사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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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경 없이는 안 보여: 이제 스플래시 아트와 일치하도록 1성 구름잡이 살랑꼬리 모델이 안경을 다시 착용합니다.
안경 없이는 안 보여: 이제 스플래시 아트와 일치하도록 1성 구름잡이 살랑꼬리 모델이 안경을 다시 착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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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프로젝트: 어둠전사의 도발 애니메이션(Ctrl+2)이 재생 중 짧게 지연되지 않습니다.
더 이상 프로젝트: 어둠전사의 도발 애니메이션(Ctrl+2)이 재생 중 짧게 지연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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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상대방을 타격하기 전에 다르킨의 검(미니 아트록스 펑펑 효과)이 상대방의 체력을 손실시키지 않습니다.
이제 상대방을 타격하기 전에 다르킨의 검(미니 아트록스 펑펑 효과)이 상대방의 체력을 손실시키지 않습니다.
출처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TFT의 최신 가이드 및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시너지 시뮬레이터로 미리 조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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