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3주년 사전예약 업데이트 신서버 파푸리온과 매직캐논 쿠폰
리니지2M에서 3주년을 맞이해 기념 영상을 공개했는데, 영상 제목은 '세드릭의 3주년 기념 편지'로 리니지2M을 즐겼던 유저라면 모두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현재 크로니클 Ⅸ 운명의 부름 선발대를 모집하면서 사전예약이 가능한데요. 29일까지 할 수 있으니까 빠르게 사전예약하시고 30일에 같이 즐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선발대 공통 보상으로 운명의부름반지(이벤트), 아인하사트의 정수(이벤트) 28개 그리고 기존 서버 에디션은 계승자의 복귀 지원 패키지, 운명의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고, 신서버 에디션은 위대한 장비 지원 패키지와 위대한 모험 상자가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리니지2M 신서버 파푸리온이 나오게 되는데, 클래스는 매직캐논을 포함해 모든 직업 계열이 오픈되고 기존 서버와 동일한 스킬과 밸런스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월드는 글루디오와 디온 기란 영지가 오픈되고 노말 던전 일부 구간도 오픈이 됩니다.
신규 초월 신화 클래스는 오르피아가 있는데 파멸과 죽음을 선사하는 불멸의 존재로 수백년간 마물을 죽이며 살아남은 심연 순례단의 유일한 귀환자입니다. 산것도 죽은것도 아닌 그녀는 그 누구도 죽일 수 없다고 알려져있다네요.
이외에도 신서버만을 위한 경험치 획득량 및 아데라 획득량 20프로 증가 버프가 적용되고 아인하사드 은총 충전량이 100프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성장의 상자도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쿠폰은 11월30일 정기점검을 한 후 파푸리온 서버를 포함해서 전체 서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