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4 버전 메인 이벤트 - 선율이 흐르는 밤 리뷰.
이 이벤트가 시작된지 7일이 지나야만 최종 완료가 가능하다.
선율이 흐르는 밤은 원신 게임의 3.4 버전 메인 이벤트 중에 하나이다. 축제 일화를 통해 이벤트 스토리 임무를 진행하고 춤추는 불꽃, 종이로 만든 연극, 해무 순찰과 화려한 등불의 뒷면 컨텐츠를 플레이 하여 축제 열기를 얻어 최대 지식의 왕관과 리월 지역 출신 ★4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그 중에 하나만 골라서 얻을 수 있으며 축제 열기는 최대 1200까지 얻을 수 있지만 축제 열기로 수령이 가능한 보상 최대는 1000까지 존재한다. 이벤트 시작 1일, 3일, 5일, 7일이 지나야만 다음 단계가 해금되는 식으로 되어 있다.
1. 춤추는 불꽃
춤추는 불꽃 이벤트 화면이다. 지정된 장소에 가서 도전하면 된다.
춤추는 불꽃은 일반적인 타바트 맵에서 지정된 장소에서 도전이 가능하고 제한 시간 안에 전용 스킬인 불꽃 돌진을 활용해 빠르게 모험 코인을 대량으로 모우고 도착 지점까지 가서 도착을 하면 모험 코인을 얼마나 많이 모았는지, 제한 시간 안에 빠르게 클리어 했는지에 합산해서 점수를 얻는 만큼 모험 코인을 많이 모우고 빠르게 끝내야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반드시 3000점 이상을 얻어서 축제의 열기를 얻는 것이 좋다.
2. 종이로 만든 연극
종이로 만든 연극 이벤트 안내.
간단한 미니 게임 이벤트다. 종이를 교체해서 열쇠를 얻으며 도착 지점이 있는 장소로 도착할 수 있도록 종이의 위치를 교체하는 퍼즐 게임인 셈.
3. 해무 순찰
해무 순찰 이벤트 안내.
혼자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진행할 수 있는 컨텐츠다. 뜨거운 파도 모드는 4명의 플레이어가 진행하며 코인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잔잔한 바다 모드인 경우에는 1인 전용 모드로 적어도 코인을 많이 모아야만 한번에 700점 정도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별로 어렵지 않는 미니 게임이 된다.
4. 화려한 등불의 뒷면
화려한 등불의 뒷면 이벤트 안내.
적을 처치할 때 마다 화염 충격파를 소환에 쓰러진 적 주변에 있는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는 특수 효과를 활용해 모든 적을 제거하고 다음 구역으로 이동해 전투를 하는 컨텐츠다. 이것도 별로 어렵지 않으므로 전부 완료해서 보상을 받으면 된다.
이 이벤트에 대한 평가.
이 이벤트도 별로 나쁘지 않는 이벤트가 된다. 리월항에서 리월 출신 캐릭터와 소통을 하는 이야기를 하면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직 보유하지 않은 리월 출신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냥 간단히 진행할 수 있는 컨텐츠라 간단한 전투, 미니 게임과 모험 코인을 모우는 간단한 컨텐츠로 이루어진 만큼 어느정도 게임을 상당히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전부 참여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