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일기] 비경에서 온 그대, 길법사, 절연셋

초심자 때 계속 실패해서, 오늘까지 손 놓고 있었던 나선 업적을 해보았다. 보호막캐가 있어야 쉽게 깨는 듯하다. 특히 종려...!

비경에서 온 그대 업적,

5-3 전반부는 치친술사 뜨는 자리에 알베도 e를 미리 깔아두고 멀찍이 떨어져서 설탕으로 궁과 e를 연타해주니 날먹으로 클리어하였고, 후반부에는 종려로 실드 생성 후 종려궁, 응광 e, 궁으로 원거리에서 패주었다.

8-3 전반부는 알베도, 설탕, 연비로 깼는데 알베도 e깔고 그냥 잘 튀면서 원거리에서 공격해주다가 쓰러지면 가까이가서 뚜까 팼다.

후반부에는 종려, 타탈, 응광으로 깼는데 종려 실드가 있으니, 날먹이었다.

가장 많이 리트했던 업적은 마이프레셔스였는데 감우가 있으면 날먹일 것 같다. 나는 아쉽게도 여러번 시도해서 얻었다.

심연의 탐구자는 언제쯤..? 지난 나선에서 본 12-1 영구장치 짱난다. ?

오 종려가 날마다 다른 장소에 있다. 내일은 어디에 있으려나.

종려는 정말 좋은 캐릭터다.. 비경 돌 때 특히 체감하고 있다. 너무 편해졌어... 궁도 세고, 보호막도 튼튼하고, 다리도 길고 그래서 요즘 파티에 진을 안 넣고 다닌다. 하하하하하하하핳

길법사 이벤트. 귀엽게 생겼다. 이런 애가 있었나.

계속 술을 퍼마시는 무사다. 아이고 몸에 안좋은디,

오!!! 드디어 절연비경을 탈출할 수 있겠다. 절연뚝은 정말 안 나오는 것 같다. 시메 주옵 맞는 걸로 바꿔끼고, 절연4셋으로 둬야지. 나중에 여유되면 다시 맞추러 올게.. 안녕;; 아니다 일단 강화 다 할 때까지 절연비경을 돌아야겠다.

오늘 첨으로 간지력 만랩 카즈하 님의 주전자에 놀러가봤다. 오 신기했다. 하늘 위에 돌덩이가 떠있었다. 이 분은 나랑 남캐 취향이 비슷한 것 같다.

그나저나 아야토!!!! 오늘 봤는데 잘생겼더라. 나오면 뽑.는.다. 무적권. 카즈하는.. 카즈하는 2.6에 오는 걸까..? 오긴 오는 걸까..? 카즈하 2돌 해주려고 했는데.. 왜 안 오는 거니..? 아니야 천천히 와. 그래 잘 하고 있어 !! 열심히 원석 모으고 있을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