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2버전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겁화」
안녕하세요 최근 제가 빠져있는 게임 원신을 소개할까 해요.
최근에 '수메르' 라는 지역이 개방 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인데요.
이번 3.2버전에서는 마신임무 제3장 5막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검화가 오픈 예정이에요
원신에는 많은 보스들이 있지만 우인단 소속인 스카라무슈가 처음으로 레이드 보스로 등장하게 되었어요~
라이덴 쇼군의 망작..인 스카라무슈를 개인적으로 애정하고 기대하는 캐릭중 하나인데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굉장한 크기의 보스로 등장하여 생각보다 클리어가 어려운 보스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원신은 타 게임에 비해 컨테츠 난이도가 다소 낮은 게임에 속하는데 이번 보스는 예외가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뉴비 절단기라고 소문난 큐브 시리즈 중 무상의 풀 의 등장 역시 만만하게 볼 보스는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작은 쿠사나리 화신, 즉 나히다 또한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 픽업 진행중인 닐루와 저번 픽업 캐릭터인 사이노가 있다면, 함께 파티를 구성하기 좋다는 평가들이 있기에 많은 분들이 나히다를 기다리고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요!
풀의 신 답게 풀 원소 캐릭터이며, 엄청난 범위를 가지고 있는 원소 폭팔 스킬 덕분에 0티어 서포터인 카즈하, 종려 등과 같은 캐릭들과 어깨를 견줄만한 성능이 나올 것으로 추측이 되어요.
저 역시 원신 캐릭터들 중 손에 꼽히는 '신' 캐릭터이기에 나히다를 뽑을 계획이에요~
나히다뿐만 아니라 신규 4성 캐릭터 아카데미아의 학생 레일라 역시 기대가 되는데요.
얼음원소 캐릭터로 원소전투 스킬이 쉴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아 빙결팟에서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3.2버전 초반 픽업에는 포함되지 않아 조금 아쉬운 감이 있네요.
또한 3.2버전 초반 픽업인 요이미야는 상대적으로 나히다와 비교되어 적은 픽업이 예상되어요ㅠㅠ
아마 많은 분들이 라이덴 쇼군과 호두를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 새로운 신 캐릭터의 출시로 쇼군과 호두는 복각이 미뤄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그 다음 3.2버전 후반 픽업은 야에 미코와 타르탈리아의 복각인데요.
두 캐릭터 모두 성능 부분에선 좋은 평가 되는 캐릭터이지만, 이번 풀 원소의 등장 덕분에 야에 미코는 전 보다 떡상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강해졌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속세의 주전자 복제 기능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타인의 속세의 주전의 배치를 자신의 주전자에 복제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하우징하시는 고인물들의 건물 배치를 복제할 수 있다니..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원신의 컨텐트 중 색다른 재미인 속세의 주전자의 또한 신경써서 업데이트를 하는 것은 매우 칭찬할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 지금까지 원신 3.2버전 업데이트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