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뮤 모나크2 사전예약 소식 깔끔 정리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뮤 모나크2

다시 모바일 게임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느낌을 받고 있는 요즘이다. 이런 느낌을 받고 있는 와중에 필자의 게임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뮤' IP로 개발된 '뮤 모나크2'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 본다. '뮤 모나크2'는 원작인 '뮤 온라인'을 가장 잘 계승한 게임이라 한다. 지금까지 '뮤' IP로 개발된 다양한 모바일게임들이 존재했지만 원작을 가장 잘 계승했다 하니 필자에게는 기대가 될 수밖에 없다.

사전예약 보상 3번 받는 방법

- 공식/스토어/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모두 챙겨주자

그렇다면 사전예약 보상을 살펴보자. 공식 사전예약 진행 시 15만 젠, 투명 망토 3개, 경험치 물약 1일, 악마의 광장 입장권 3개, 그리고 사전예약 한정 칭호인 '최초의 군주'를 지급한다.

다음으로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 시 10만 젠, 영혼의 보석 20개, 축복의 보석 20개, 제자리 부활권 3개를 지급한다. 끝으로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완료하게 되면 영혼의 보석 15개, 축복의 보석 15개, 투명망토, 악마의광장 입장권까지 지급해 총 3번의 사전예약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다리기만 해서는 손해! - 1

- 첫 번째 이벤트, 명예의 날개

사전예약을 진행해서 3개의 보상을 모두 획득 후 론칭까지 기다리기만 한다면 손해다. 그 이유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해당 이벤트들에 참여하면 론칭 시 보상을 획득하고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즉, 사전예약만 진행한 유저보다 더 많은 보상을 받고 시작할 수 있다는 말. 해당 이벤트는 강화 티켓을 사용해 날개를 강화하고 강화 등급 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진행해서 3개의 보상을 모두 획득 후 론칭까지 기다리기만 한다면 손해다. 그 이유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해당 이벤트들에 참여하면 론칭 시 보상을 획득하고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즉, 사전예약만 진행한 유저보다 더 많은 보상을 받고 시작할 수 있다는 말. 해당 이벤트는 강화 티켓을 사용해 날개를 강화하고 강화 등급 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공식 사전예약 참여시 1장, 친구 초대 후 친구가 사전예약 완료 시 최대 5장, 총 6장의 강화 티켓을 얻을 수 있다.

기다리기만 해서는 손해! - 2

- 두 번째 이벤트, 커뮤니티 이벤트

외에도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입 인사 이벤트를 통해 100명 추첨으로 축복의 보석 50개, 영혼의 보석 20개를 지급받을 수 있고 콘텐츠 투표 이벤트 참가자 500명 달성 시 제자리 부활권과 랜덤 이동 인장 10개, 1천500명 달성 시 자동사냥 보호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인증 시 20명 추첨을 통해 생명의 보석 20개와 10만젠을 획득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공식 커뮤니티에 꼭 가입하고 이벤트를 참여하길 바란다. 해당 이벤트들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만큼 게임이 기다려진다면, 사전예약을 한 유저라면 공식 커뮤니티 가입도 놓치지 말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공개된 다양한 정보

- 원작을 잘 계승한 만큼 오리지널 직업이 돋보인다

'뮤 모나크2'는 원작을 잘 계승한 만큼 오리지널 직업이라 할 수 있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이 돋보인다. 최근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된 만큼 유저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다양한 선택지를 주기 위해 '마검사'까지 론칭과 동시에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해 본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라는 슬로건으로 게이머들에게 큰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는 '뮤 모나크2' 과연 웹젠은 MMORPG 명가라는 이름을 다시금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해 보겠다.

뮤 모나크2

사전예약 페이지 /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