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첫 대규모 업데이트 2.0버전 프로모션 영상 선공개

퍼펙트월드게임즈는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 2.0 버전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고 새로운 맵인 ‘벨라’의 모습을 선보였다고 9월 23일 밝혔다.

선공개한 2.0 프로모션 영상에서 여러 가지 지형의 사막과 사이버펑크 미래 도시인 ‘미러시티’ 와 그 뒤에 숨겨진 스토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이외, 영상에서 새로운 레플리카의 등장을 예고했다.

2.0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된 후 더욱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는 9월에 열린 TGS 게임 쇼에 참여했고 많은 코스플레이어들이 등장했으며 그중 레플리카 클라우디아는 인기 코스플레이어 이오리 모에가 코스플레이를 했으며 현장의 열기는 뜨거웠다. <타워 오브 판타지> 는 이외 많은 오프라인 행사인 게임스컴, ANIME EXPO, 타이베이 국제 만화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등에 참여했다.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는 정식 출시 전후 다양한 프로모션 광고를 진행하였으며 그중 옥외광고는 이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삼성역 등에서 진행하였고 일본의 아키하바라, 신주쿠구, 시부야구에서 노출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기대 속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8월 11일 글로벌 출시 후 약 40개의 나라와 지역에서 iOS 무료 인기 차트 1위를 차지하였으며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첫 대규모 업데이트 2.0에서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어 이용자들은 출시만을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버전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와 소식은 <타워 오브 판타지>의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