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3 근황[승리의 여신: 니케]

반갑습니다. 세종입니다. 요즘에 니케를 좀 하고 있어서 근황겸 해서 좀 적어보려고 합니다. 게임에 대한 어느정도의 흐름은 대충 파악이 된 상태고, 게임도 아직까진 무난하게 즐기고 있는것 같습니다. 과금도 이번에 패스 구매한거 말고는 개인적으로 아직 욕심이 날 만큼의 패키지도 없기도 하구요, 패스 말고는 1500원짜리 2개 정도? 라서 그냥 뽑기 마려운데 딱 티켓 2개정도 부족할때만 산거 빼고는 딱히 지른것도 없습니다.

잡담

그리고 현재 저의 편성과 니케 보유상황입니다. 2주 동안에 루피가 2번이 더 뜨더라고요, 미친 루악귀답게 한계돌파 끝까지 채우려고, 마일리지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바로 루피에게 사용했습니다. 루피 스킨에 대한 찌라시가 돌긴 하더라고요, 근데 또 이게 포즈가 달라서 스킨이 아니라 데챠처럼 이름만 같은 다른 캐릭터로 나올꺼라는 의견도 있는데 이에 대한건 정확하게 나와야 알겠죠? 근데 개인적으론 루피 스킨으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어느적정선의 가격이라면 무조건 사줄 예정이라서.. 제발 스킨으로 내주세요 혹시 루피 스킨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구글에 쳐보시면 왜 그러는지 알 수 있을겁니다. 근데 루피가 만약 다른 캐릭터로 나오면 미친 루악귀라서 제 자신이 감당 안될꺼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번 협동전에서 크레디트를 만개에 10으로 측정이 되어 나와서 오류인지는 모르겠는데 엄청 많이 수급이 되었어요, 그래서 저도 협동전에서 얻은 포인트 모두 크레디트에 썼습니다. 저게 체감이 잘 안된다면 라오로 따진다면 이벤트 물량으로 거의 100만 자원을 3일만에 얻은 급이라서 현재 택틱 아카데미라는 '라오의 연구'에 해당되는걸 최종단계까지 전부 다 업글을 하고도 자원이 넉넉하게 남을 정도의 분량입니다. 심지어 이벤트도 이미 끝나버려서 아마 다음 이벤트부터는 이렇게 안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패스가 효율이 좀 좋다고 해서 결제를 했는데 버그로 보상이 안받아져서 환불을 하려고 신청까지 다 했는데 또 몇시간이 지나니까 갑자기 또 받아지더라고요, 그래서 디젤 스킨받는겸 해서 여기서 나온 가챠의 결과물만 올리고 오늘 마치려고 합니다. 글 적으면서 보상이 받아져서 저도 글 적다가 돌려봅니다.

총 보상은 25개 뽑기권, 하이 몰드, 디젤 스킨이네요 한번 돌려봅시다.

하이몰드는 애드미가 떳네요.. 흠.. 마음에 들진 않았습니다. 이미 2버스트 자리는 루피가 고정이라서 사실상 타워에 넣는 용이고, 캐릭터 뽑기는 제가 들고있던 보석을 투자해서 총 3번했는데 프리바티 1돌 하나 건졌습니다. 뽑기는 기대조차도 못할 확률이라서.. 그나마 하이몰드가 확률이 노려볼만한데, 볼륨누나 언제쯤 나올련지 나오시면 바로 고정이신데.. 디젤의 스킨도 예쁘게 잘 나왔네요 다만 루피가 아니라는게 큰 단점이긴 하지만요

버부분 대그입니다.

현재 상황

결제를 했는데 패스 물품이 버그로 안들어와졌습니다.(11/21 오후 7시 49분)

-> 당연히 결제를 했는데 돈이 빠져나갔으니 환불을 신청 했겠죠?(11/22 오후 8시쯤)

-> 위에 글 쓰던 시간이였는데 보상이 받아졌어요? (11/22 오전 3시쯤)

-> 근데 구글 환불 정책이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받은 물품을 다 썼는데도 불구하고 갑자기 또 환불이 신청되서 돈이 들어왔어요?(11/22 오전 9시쯤)

-> 패스 보상은 보상대로 받고 돈은 돈대로 받아서 고객 센터에 문의를 넣은 상태인데 지들 돈이 날라간건데도 안봐요(11/22 오전 10시쯤)

3만원에 나름 패키지 중에 제일 혜자라서 다시 돈 돌려줄 생각은 있는데, 버그가 너무 많아서..

일단 문의는 넣었으니 결과는 다음 근황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살다살다 버그때문에 보상 다받고 돈도 다시 돌려받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심지어 패스 결제도 이미 된걸로 되있어서 다시 돌려줄려면 어째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원펀맨할때도 유사한 경우가 있긴 했는데 그때는 결제가 아예 취소되고 다시 결제를 했었는데, 흠..

이렇게 해서 기존의 공백기를 살짝 채울만한 콘텐츠를 또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오늘의 니케 얘기는 여기서 마무리를 하려고 합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종 #승리의여신 #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