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신규 시즌 ‘천사 vs 악마’ 돌입
슈퍼셀은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에서 트로피 시스템을 개편하고, 신규 패스 시즌 ‘천사 vs 악마’를 시작한다고 11월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트로피 시스템이 개선됐다. 11월 신규 패스 시즌 ‘천사 vs 악마’는 진영 선택 요소를 선보이며 유저 참여를 강화하고, 테마 스킨과 함께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트로피 시스템 개편은 트로피 획득량 및 손실량이 조정돼 1,000 트로피 미만의 구간에서 더욱 쉽게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다. 최고 티어는 1,000 트로피를 달성해야 하는 ‘맥시멈 티어’이며, 1,000 트로피에 도달하면 이후 획득하는 트로피가 시즌 트로피로 바뀌며 신규 아이템 트로피 상자를 업그레이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트로피는 브롤 패스 시즌과 함께 트로피 시즌도 종료되며, 종료되면 1,000 트로피 미만 브롤러는 초기화되지 않으며 그 외 모든 브롤러는 1,000 트로피로 초기화된다.
12월 브롤 패스 시즌 ‘스타 만화 스튜디오 2’에는 거스가 이름을 붙여준 기묘한 정체불명의 옷더미 ‘셰이드’가 등장한다. 어쌔신 역할군의 영웅 셰이드는 벽을 넘어 공격하는 일반 공격 ‘섬찟한 포옹’과 지형을 무시하고 이동할 수 있는 특수공격 ‘신출귀물’을 통해 상대를 교란할 수 있다. 셰이드는 11월 29일부터 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사 VS 악마 시즌은 유저가 매일 오후 6시에 동전을 던져 천사 또는 악마 진영에 무작위로 들어가게 되며, 주말에는 진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진영에 따라 천사 또는 악마 스타 드롭을 획득해 파멸의 고서에 기록된 12가지 고대의 능력을 수집하고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신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