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천국’,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클랜 배틀’·미니게임 ‘뛰어말어’ 오픈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미니게임천국’이 ‘클랜 배틀’과 미니게임 ‘뛰어말어’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클랜 배틀’은 티어 내 8개의 클랜이 경쟁하는 콘텐츠다. 시즌별로 5개의 배틀 대상 미니게임이 설정되면 클랜원들의 최고 기록 합산으로 순위를 결정해, 단체전의 묘미를 제공한다. 배틀 대상 게임과 클랜원의 기록 산정 기준은 한 판 당 획득한 별 개수, 누적 콤보 개수, 최고 점수 등 시즌별로 변경된다.
티어는 총 20개로 나뉘며, 성적에 따라 다음모 시즌 배치가 결정된다. 오는 8월 27일까지는 전체 클랜이 가상의 AI 클랜과 경쟁하는 연습 시즌을 진행한 후, 결과에 따라 정규 시즌 티어를 부여 받을 예정이다.
시즌 동안 일정 횟수 이상 참여만 해도 천국 상자를 지급하고, 배틀 정산 시간 이후 티어 및 순위에 따라 전 클랜원에게 동일한 개수의 보석을 시즌 보상으로 제공해 클랜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기록 경신의 재미를 제공할 신규 미니게임으로는 원조 미니게임 시리즈인 ‘뛰어말어’가 추가됐다. 화면을 터치해 사방에서 다가오는 줄을 점프하며 피하면 되는 방식이다.
스타 캐릭터 ‘크로코’, 썬 캐릭터 ‘로댕견’, 문 캐릭터 ‘곰탱이’와 ‘쪼꼬마’ 등 신규 캐릭터 4종과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추가됐다. 이들 캐릭터를 보유하거나 선택하면 ‘뛰어말어’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발휘한다.
이 밖에도 왕고기구이, 꿀단지 등 ‘뛰어말어’ 전용 푸드 2종과 전용 패키지 3종을 비롯해 안내소 미션이 개편되는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레전드 캐주얼 게임을 기반으로 한 신작이다. 터치 한 번으로 즐기는 다채로운 미니게임과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큰 호평을 받으며, 출시 직후 양대 앱 마켓 인기 1위를 기록하고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시리즈 통산 2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컴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