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무사 급속도약 600레벨 달성
안녕하세요. 공략적인 게임 플레이어 경크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시작해 본 RPG 바람의나라 연 무사 급속도약 600레벨 달성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90년도에 PC 온라인 게임으로 명성을 날렸던 바람의나라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어릴 적 PC방에 가서 다람쥐를 잡고 도토리를 모았던 기억이 있는 게임인데요. 모바일 버전 연으로 새롭게 등장하였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은 10월 20일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클래스 무사가 출시되었는데요. 저도 새롭게 시작하려고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때마침 600레벨까지 성장을 시켜주는 급속도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면 NPC에게서 간단한 튜토리얼을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플레이 타임이 짧았지만 급속도약 이벤트로 600레벨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바람의 나라 연에 새롭게 입성하려는 플레이어라면 지금이 적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급속도약 이벤트로 무사 캐릭터의 레벨만 높고 게임의 이해도가 낮아 아직은 초보티를 못 벗어나고 있는데요. 성장에 관한 공략은 바람의나라 연을 조금 더 플레이해 보고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아시는 분은 댓글 좀..^^) 아마 저 말고도 600레벨 달성 이후 어떤 것을 해야 할지 막막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람의 나라 연 무사를 육성하면서 여러 강의 영상도 봤었는데요. 생각보다 한방 컷이 높은 편이고 신규 클래스인 만큼 스킬에 관한 정답은 많은 고수분께서 연구 중입니다. 조만간 좋은 방향의 스킬 트리나 급속도약 600레벨 달성 이후 공략이 업로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픽은 PC방에서 즐기던 RPG 바람의나라를 잘 구현하였습니다. 종종 더 화려해진 스킬 임팩트가 눈에 들어왔는데 그만큼 세월이 많이 지나 기술이 발전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플레이어라면 모바일 게임 "연"을 시작해 보시고 급속도약 이벤트를 통해 600레벨 달성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바람의나라 연을 즐기며 재미있었던 점은 도감작이였어요. 개인적으로 모바일 게임에서 이런 요소는 수집 욕구도 생기고 노력만 하면 성장이 되는 시스템이라 좋아합니다.
플레이할 시에 주로 일일 콘텐츠를 즐겼는데요. 파티를 구해 던전을 모험하였고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직은 보상이 뭐가 뭐인지 모르겠으나 분명 나중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고 무지성으로 돌고 있어요. 그리고 반복 퀘스트도 있었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성장에 자신이 없는 유저라면 이번에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기회로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무사로 시작해 간단한 튜토리얼만 진행했는데도 무기와 방어구, 악세서리 등 지원을 해주더라고요. 이젠 다음 무기와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 파밍 방법을 알아봐야겠습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 무사 급속도약 600레벨 달성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어릴 적 재미있게 즐겼었던 RPG 게임이라 오랜만에 다시 플레이해 보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무기와 방어구도 주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