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블로그 공백 기간 동안의 행적
중간고사 준비 때문에 4월 내내 블로그를 거의 못 해봤네요... 죄송합니다 여러분!
사과라고 하기엔 뭣하지만, 4월 달 동안 원신을 플레이하면서 겪었던 이런저런 일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합니다.
1. 리월 & 드래곤 스파인 지역 내 보물 상자 전부 개봉
몬드 지역과 이나즈마 지역의 상자들을 모조리 개봉한 뒤, 그 기세를 몰아 리월과 드래곤 스파인 두 지역의 상자들까지 모조리 찾아내 개봉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상자 수색 종료의 자세한 시기는 저도 잘 기억이 안 나지만, 3월 ~ 4월 초 사이 같네요.
2. 2.7버전 메인 이벤트 서브스토리 - 충신
덕밍아웃 & 흑역사 성립
업무 핑계로 도주
위 사진들은 이번 버전의 스토리 이벤트인 [빛나는 자색 정원]의 서브스토리 [「위대하신 나루카미 쇼군상」 구매 주의 사항]의 컷신 중 일부입니다.
이 게임을 하면서 가장 재밌었던 순간인데, 쇼군 본인이 오는 것도 모르고 여행자와 페이몬에게 쇼군 인형에 대한 찬양을 늘어놓던 사라가 쇼군을 보고 당황하다가 업무 핑계를 대며 그 자리를 떠나는 게 너무 웃겼어요~. 아마 사라 인생 최악의 흑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3. 사진 촬영 이벤트 기념 사진집
이벤트 1일차 ~ 4일차
이벤트 5일차 ~ 7일차
이번 버전에서 새로 나온 이벤트 중에는 특정 장소에서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그냥 넘기기엔 좀 아쉬워서 기념 사진을 여럿 남기고자 합니다.
평상시엔 핸드폰 사양에 맞춰 게임 그래픽을 최저 사양으로 맞추고 있기 때문에, 사진들의 퀄리티가 낮은 점 죄송합니다.
후기
비록 중간 고사 준비 때문에 어쩔 수 없었지만, 한 달 넘게 블로그를 방치하고 여러분들을 기다리게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