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6 클리어
호요랩 전적
월드탐사 수메르까지 100%가 찍혔다. 3.6기준 업적은 950개라고하니 25개 남은거다.
탐사도 100%
월드 탐사도가 100%라도 상자와 기믹이 남은경우가 있는데 티바트 월드맵의 핀을 일일히 찍어가면서 플레이 했기 때문에 맵핀에 추가되어 있지 않은 상자를 더 먹었으면 먹었지 현재는 더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
600원석 개이득 열심히 찾아라
소루쉬라는 새로운 기믹이 생기는데 꽤 재밌으니 열심히 풀고 다니다보면 감로의 축복은 금방 끝난다.
3일짜리 월드퀘
줄리앙을 만나거든 워프포인트를 찍어두고 3일동안 오면된다. 내가 키우는 고양이 이름이 후추 여기는 개네.
3.6 평가(뇌피셜, 반박시 님말 맞음)
1. 스토리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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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메르 전지역이 해제되고 메인스토리보다 서브 스토리로 풀리다보니 더빙이 없이 텍스트만 나와서 진행이 지루한감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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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메르 전지역이 해제되고 메인스토리보다 서브 스토리로 풀리다보니 더빙이 없이 텍스트만 나와서 진행이 지루한감이 있었다.
수메르 전지역이 해제되고 메인스토리보다 서브 스토리로 풀리다보니 더빙이 없이 텍스트만 나와서 진행이 지루한감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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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량한 사막이 오아시스로 처럼 정화되는 모습들이 수메르 사막지역의 멋이였다.
황량한 사막이 오아시스로 처럼 정화되는 모습들이 수메르 사막지역의 멋이였다.
2. 방랑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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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방랑자가 없다면' 이라는 가정은 필요없다. 난 방랑자가 있었고 사용했으며 다시 방랑자 픽업으로 돌아가도 뽑을거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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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방랑자가 없다면' 이라는 가정은 필요없다. 난 방랑자가 있었고 사용했으며 다시 방랑자 픽업으로 돌아가도 뽑을거니까.
일단, '방랑자가 없다면' 이라는 가정은 필요없다. 난 방랑자가 있었고 사용했으며 다시 방랑자 픽업으로 돌아가도 뽑을거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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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루쉬를 이용하며 '이동'하는 기믹의 99퍼센트가 방랑자 X축, Y축 이동거리가 알맞게 떨어진다. 소루쉬의 경우 해제시 로딩이 있는데 꼭 필요한 경우 외에는 방랑자로 날아가면 되니까 이 피로도를 굉장히 줄여준다.
소루쉬를 이용하며 '이동'하는 기믹의 99퍼센트가 방랑자 X축, Y축 이동거리가 알맞게 떨어진다. 소루쉬의 경우 해제시 로딩이 있는데 꼭 필요한 경우 외에는 방랑자로 날아가면 되니까 이 피로도를 굉장히 줄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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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벽, 언덕형 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방랑자가 없다면 맵을 돌아서 올라가야 하는 경우가 많다. 90도 이상의 등산이 불가능한 지형이 많았고 90도 이하의 긴 지형에서 방랑자로 기어 올라갈 수 있으니 모험의 신이다.
절벽, 언덕형 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방랑자가 없다면 맵을 돌아서 올라가야 하는 경우가 많다. 90도 이상의 등산이 불가능한 지형이 많았고 90도 이하의 긴 지형에서 방랑자로 기어 올라갈 수 있으니 모험의 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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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랑자, 야란, 나히다, 베넷 파티 추천, X축, Y축, 풀/불 기믹 + 전투까지 완벽한 파티다.
방랑자, 야란, 나히다, 베넷 파티 추천, X축, Y축, 풀/불 기믹 + 전투까지 완벽한 파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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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랑자가 모험에 좋다는 얘기는 많이 나왔었지만, 3.5버전보다 3.6버전에서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아내한테 생일 선물로 받은 방랑자 너무 좋았다.
방랑자가 모험에 좋다는 얘기는 많이 나왔었지만, 3.5버전보다 3.6버전에서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아내한테 생일 선물로 받은 방랑자 너무 좋았다.
3. 퍼즐(기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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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이라고 특별히 재밌는 기믹은 없었고 소루쉬가 공중을 날아다녀서 지형분석이 아주 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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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이라고 특별히 재밌는 기믹은 없었고 소루쉬가 공중을 날아다녀서 지형분석이 아주 편했다.
3.6이라고 특별히 재밌는 기믹은 없었고 소루쉬가 공중을 날아다녀서 지형분석이 아주 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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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로의 축복은 다 모으는게 무조건 좋으니 월드맵을 꼭 참고하자
감로의 축복은 다 모으는게 무조건 좋으니 월드맵을 꼭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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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act.hoyolab.com/ys/app/interactive-map/index.html?lang=ko-kr
https://act.hoyolab.com/ys/app/interactive-map/index.html?lang=ko-kr
4. 컨텐츠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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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타임 : 15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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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타임 : 15시간
플레이타임 : 15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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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1시간정도 플레이하면서 천천히 컨텐츠소비를 하는것을 추천한다. 3.5 버전까지 계정 두개를 운용해서 컨텐츠를 빨리 소모하는 습관이 들었나보다. 평일에 보통 하루에 1시간씩 하지만, 업데이트 이후 퇴근후 잠들기 전까지 3~4시간을 게임만 했다.
하루에 1시간정도 플레이하면서 천천히 컨텐츠소비를 하는것을 추천한다. 3.5 버전까지 계정 두개를 운용해서 컨텐츠를 빨리 소모하는 습관이 들었나보다. 평일에 보통 하루에 1시간씩 하지만, 업데이트 이후 퇴근후 잠들기 전까지 3~4시간을 게임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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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연, 다음 업데이트에는 컨텐츠 소모속도를 조절 할 수 있을까? ㅋㅋㅋ 이제 계정이 한개니까 잘 조절해봐야지
과연, 다음 업데이트에는 컨텐츠 소모속도를 조절 할 수 있을까? ㅋㅋㅋ 이제 계정이 한개니까 잘 조절해봐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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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처럼 핀까지 체크하면서 맵을 다 파먹을게 아니면 느긋하게 10시간정도 플레이가 가능할듯 하다. 6주 개발해서 10시간.. 개발기간에 비해 소모시간이 짧은건 어쩔 수 없지.
나처럼 핀까지 체크하면서 맵을 다 파먹을게 아니면 느긋하게 10시간정도 플레이가 가능할듯 하다. 6주 개발해서 10시간.. 개발기간에 비해 소모시간이 짧은건 어쩔 수 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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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중간중간 나오는 이벤트 하면서 다시 5주를 기다려야 한다. ㅠㅠ...
이제 중간중간 나오는 이벤트 하면서 다시 5주를 기다려야 한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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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계정 아직 삭제 대기기간인데 살려? 그래봤자 1주일
부계정 아직 삭제 대기기간인데 살려? 그래봤자 1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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