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시작 7일 도전 후기, S급 등급 엘리트 장비인 영원의 장갑, 영원의 전투복, 빛을 쫓는 자, 영원의 부츠를 얻었습니다.
탕탕특공대의 봄 나무 심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받은 보상으로 처음으로 S등급 엘리트 장비인 영원의 장갑를 얻게 되었습니다.
S등급 엘리트 장비라 그런지 등급 스킬이 좋은데요!
탕탕특공대를 시작한지 5일차가 되어서야 S등급 엘리트 장비의 존재를 깨닫다뇨!
진행 중인 시작 7일 도전 이벤트의 보상으로 S등급 엘리트 장비인 영원의 전투복과 빛을 쫓는 자를 받을 수 있는 것도 그동안 간과하고 있었습니다.
뒤늦게 몰아치기로 해서 3일차 미션부터 완료해가며 6일차에 S등급 엘리트 장비 영원의 전투복을 얻었습니다.
등급 스킬로 1회 부활이 있어서 꽤나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 합성을 2회까지 진행하였습니다.
탕탕특공대 시작 7일 도전이 끝나는 7일차에 접어 들어서야 S등급 엘리트 장비 빛을 쫓는 자를 얻어보고자 부랴부랴 벼락치기로 몰아서 해당 과제들을 완료해 나갔습니다.
하루 동안 모험 레벨20도달! 도전을 통한 8회 핵심 진화하기등 꽤나 노가다를 하였네요.
일일 도전과 일일 이벤트, 신규 컨텐츠 해제된 스폐셜 이벤트와 종말의 메아리까지 모두 하고 보석을 긁어 모아봤지만 S등급 엘리트 장비 빛을 쫓는 자를 얻는데 필요한 보석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하~
어쩔 수 없이 지갑의 도움을 받아서 결국 시작 7일 도전의 마지막 보상인 S등급 엘리트 장비 빛을 쫓는 자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장비하고 있던 엘리트 장비 샷건에서 S등급 엘리트 장비 빛을 쫓는 자로 갈아타는 순간이네요.
보석도 많아졌겠다, S급 군 지원품 10회 열기를 했는데 여기서 또 S등급 엘리트 장비인 영원의 부츠가 나와 주는데요!
이렇게 탕탕특공대 S등급 엘리트 장비를 총 4개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12 챕터에서 계속 실패하고 있는데, 이제는 진도가 좀 나가지려나요?
이상, 탕탕특공대 시작 7일 도전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