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귀종기와 야자염소

안녕하세요! 묘하랑입니다. 송신의례의 준비가 마무리되는 관계로 마신임무 제1장 제2막을 끝나갑니다. 이번 편에서 원신 귀종기와 야자염소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토리

종신의례를 마지막을 준비하기 위해 불복려에서 영상향을 구입합니다. 불복려는 백출이 운영하는 가게로 많은 유저들이 사랑하는 치치가 점원을 맡고 있습니다. 치치는 영생향을 주는 대가로 귀종기를 이용하여 야자염소를 잡아달라고 합니다.

귀종기 수리

귀종기는 리월을 지키기 위해 과거 선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석궁입니다. 그러나 오랜 세월 탓인지 누군가에 의해 파괴된 상태로 방치되었습니다.

귀종기를 고치기 위한 장비들이 있는 보급소는 귀종기의 좌측에 있는 건물입니다. 문은 창살로 막혀있기에 문을 열 수 있는 방법은 건물 외부에 없습니다. 여러분은 건물의 창문을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건물안에 들어가면 각종 보물상자들과 귀종기를 수리할 수 있는 장비들이 놓였습니다. 바위로 덮여쌓인 상자들은 양손검 캐릭터로 바위를 파괴하고 해금합니다.

나가시는 방법이 궁금하실텐데 상자를 모두 먹으면 바닥에 버튼같이 생긴 기믹을 발견합니다. 이 기믹 위에 일정시간동안 올라가있으면 창살문들이 열립니다. 열린 문들을 타고나와 귀종기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보물사냥단의 침략

귀종기를 수리하기 전에 전투하실 파티로 바꾸기 바랍니다. 귀종기를 수리하는 중에 도적들이 전투를 걸어오기 시작합니다. 보물사냥단은 탱커형 근접 캐릭터 2명과 원거리 캐릭터 3명씩 구성되어 총 세차례의 웨이브에 걸쳐 싸웁니다. 보물사냥단을 모두 쓰러뜨리면 종려가 귀종기를 다 고쳤다고 말합니다.

야자염소의 정체

여행자 일행은 귀종기로 야자염소를 찾으려 했지만, 결국 야자염소에 대한 증거를 찾지 못하고 불복려로 돌아왔습니다. 불복려에서 기다리고 있는 치기에게 말을 걸어줍니다. 야자염소는 치의 상상 속 동물이었고, 사실 치치가 원하는 것은 코코넛 우유였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원신 귀종기와 야자염소였습니다. 귀종기 수리할 때, 수리하는 부품들의 위치를 잘 모르면 조금 헤멜 수 있습니다.

이상 묘하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