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태오 성능 4성 소환권 얻는 방법

세나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많이로 유명합니다. 그러기에 유저들마다 최애캐 하나쯤을 있을 텐데요. 아마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를 손꼽자면 과묵한 성격과 강인함까지 갖추고 있는 남녀 모두를 반하게 만든 태오가 아닐까 싶습니다. 필자도 단칼에 모든 걸 베어버리는 태오를 정말 좋아하는데, 최근 검을 사용하는 태오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합류했다는 소식입니다.

근본이라고 할 수 있는 검 태오! 모두들 가지고 싶을 것 같은데요. 얻는 방법은 다른 캐릭터들과 동일하게 소환(뽑기)을 해야만 합니다. 단, 스페셜 소환이라는 것과 여기에는 스페셜 카드 소환권이 들어간다는 겁니다. 또는 1,000 루비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어 현재는 모은 루비를 다른 곳보다는 태오를 뽑는데에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태오를 가지고 싶은 분들에 한에서 말이죠. 성능은 어떨까 봐봤습니다. 근본이라고 하기에는 일반 대미지나 스킬 대미지가 일취월장한 편은 아니지만, 일반 공격 4회을 보면 준수한 속도와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필자는 활 태오가 나와서 사용 중이지만, 활의 경우 일반 공격이 직선상이어서 대미지는 좋으나 노가다를 하기에는 효율이 떨어진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는데요. 그에 비해 검 태오는 근접의 특징인 다수의 적을 때릴 수 있고, 범위도 좋아 넥서스나 모험 노가다할 때 속도 좀 나올 것 같아 가지고 싶네요. 무엇보다 근본은 검!

첫 번째 액티브 스킬 참사격은 검으로 찌르고 전방에 넓은 파동까지 일으킵니다. 2각성을 시키면 연계 스킬3까지 해방되면서 마지막 일격에 상대를 공중에 띄울 수 있는데요. 또한 첫 타격으로 100% 확률로 10초 동안 어둠 속성 대미지 증가 2중첩을 부여하기에 보다 높은 딜을 뽑을 수 있습니다.

흑익검우는 차징 후 반달 모양으로 빠르게 접근해 폭풍을 일으키는 스킬입니다. 폭풍은 한동안 그 자리에 생성되어 지속 피해를 주는데요. 넓은 범위여서 사냥에도 높은 효율을 가지고 있는 데다 결투장처럼 PVP에선 폭풍 안에 들어갈 경우 지속 피해 + 공중에 띄워지기까지 해 잘못 걸렸다가는 엄청난 피해를 받을 수 있는 어마 무시한 스킬입니다.

마지막 스킬 단악격풍참은 화려한 베기 연출을 담아내고 있어 보는 맛이 있는데요. 다만, 처음 내려꼽기를 할 때 절묘한 타이밍에 회피하면 허공에 칼질을 하게 되니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맞게 된다면 그 피해를 무시할 순 없는데요. 막타에 292%라는 큰 수치의 피해를 입게 되기 때문입니다.

특수기는 속성 시너지로 대미지 209%, 무력화 공격 대미지 546%, 암흑 추격 대미지 366%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검 태오는 명함보다는 1각성을 해서 무력화 공격이나 최대한 영끌하여 2각성시켜 참사격 성능까지 높여주는 빛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건 본인이 어디까지 성능을 요구하는가에 따라 다르겠지만, 무력화 546%는 굉장히 높은 수치이기에 던전을 생각한다면 꼭 1각성은 해두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9월 13일까지 도전에서 스페셜 보스로 태오를 상대할 수 있는데요. 다른 보스들처럼 5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싱글 3회/멀티 3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난이도가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닌기에 꾸준히 참여해서 보상들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보스 공략에 성공 시 스페셜 보스 주화, 어둠의 영웅석, 어둠의 영웅 무기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보스 주화는 스페셜 상점에서 아이템 교환에 사용되며, 10,000 주화를 모을 시 태오의 전용 무기 멸악의 흑도 또는 4성 단악의 구도자 태오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영웅 무기 멸악의 흑도는 착용 시 다른 세븐나이츠 무기처럼 특정 캐릭터의 공격력은 안 올려주지만 공격력 200% 상승과 적에게 준 대미지 20%만큼 생명력 흡수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지금 필히 얻어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페셜 보스 이용 시 스페셜 시즌 패스 단계도 높일 수 있습니다. 루비, 골드, 스페셜 카드 소환권까지 일반 시즌 패스 유저들도 얻을 수 있고, 프리미엄일 경우 더 많은 혜택 누릴 수 있으니 단계 높이면서 프리미엄도 고민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세나 레볼루션을 하면서 마땅히 쓸만한 영웅이 없어서 휴식기에 접어들었다면, 다시 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개발자 노트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모든 유저들한테 4성 소환권을 우편으로 뿌려 접속하면 바로 받아서 4성을 확정적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랜스 제이브가 나왔는데, 키울 게 많아서 바로 육성을 하고 있지는 않네요. 여러분들도 꼭 원하는 걸 얻길! 그리고 현재 여름 축제, 골드 축제, 세븐 데이 777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니 빠짐없이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름 축제는 룬 모험, 영웅 보스, 거대 보스, 넥서스, 생도 결투, 영웅 결투를 매일 완료해 축제의 증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증표는 조합에서 4성 승급 카드, 영웅 소환서 10회, 장신구 소환서 10회 등으로 매주 조합할 수 있으니 혜자 이벤트인 만큼 놓치지 마세요.

골드가 부족한 분들의 경우 각종 콘텐츠를 참여해 골드 축제 미션을 완료해 쏠쏠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내일(8월 27일)은 세븐 데이 이벤트에 해당되는 날이죠. 모든 유저가 70만 골드를 받을 수 있고, 앞으로 9월과 10월까지도 각 일정에 맞춰 루비, 골드, 카드 소환권 10장 등의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확인하셔서 이날만큼은 꼭 접속을 하시기 바랍니다.

[공식포럼]

이상으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포스팅을 마치며, 태오 성능에 대한 제 생각과 4성 소환권 얻는 방법도 알려드렸으니 떠났던 분들도, 아직 시작을 하지 않은 분들도 즐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