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이렇게 쉬웠어? 님피아, 에브이, 블래키 5초면 완성
포켓몬고 플레이를 요즘 굉장히 열심히 하고 있다. 2016년에 처음 시작했을때 이후로 사실 거의 안하다가 최근에 딸아이가 포켓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도감을 완성시켜야 겠다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이브이의 경우 이브이를 포함해 진화 7종까지 총 8종이나 되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다. 그럼, 어려운 진화가 아닌 손쉬운 진화 방법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이렇게 쉬웠어? 님피아, 에브이, 블래키 5초면 완성
포켓몬고 플레이를 하며 우리가 흔히 1세대 포켓몬이라 불리는 <쥬피썬더>, <부스터>, <샤미드>의 경우는 단순히 이브이 구슬 25개면 진화를 할 수 있을정도로 간단한데 3가지 중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부분을 감안해 최대한 많은 이브이를 잡아두고 진화를 시도하는게 좋다. 쥬피썬더는 전기, 부스터는 불꽃, 샤미드는 물이기 때문에 각 속성에 맞는 포켓몬을 나올때까지 진화시키면 되고 길을 지나가다가 가끔 등장도 하기 때문에 1세대 포켓몬은 사실 그렇게 잡기 어려운편이 아니라는걸 미리 말씀드리고 싶다.
보통 이브이의 경우 파트너로 따라다니게 설정할 경우 10km정도는 금방 채울수가 있는데 앞에서 본 1세대 포켓몬이 단순히 사탕 25개로 진화를 하는 방식이라면 2세대 포켓몬의 경우는 특정 조건을 만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이부분을 잘 생각한다면 이브이를 파트너로 지정하는 이유는 충분히 설명이 될 듯 하다. 10km를 걸은 뒤 낮에 진화를 하며 에브이, 밤에 진화를 시키면 블래키로 변하게 된다.
4세대 포켓몬인 리피아와 글레이시아의 경우는 특정 모듈이 필요한데 모듈은 상점에서 180코인을 주고 구매를 하거나 다른 사람이 설치를 해 둔 루어에서 진화를 시켜주면 된다. 진화 방법은 특정 루어 모듈 + 25개의 이브이 사탕만 있으면 되고 아이스 루어는 글레이시아, 허브루어는 리피아가 등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되겠다. 님피아의 경우 파트너 지정 후 70개의 하트만 받으면 진화가 되니 참고해주자.
그런데 오늘 우리는 쉬운 방법을 알기 위해서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것이기 때문에 필자가 포켓몬고 에브이, 블래키, 리피아, 글래이시아, 님피아까지 총 5가지 이브이 진화 방법을 정석방법을 알려드린 뒤 쉬운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이다. 보통은 위에서 알려드린 정석 방법을 사용하시는게 맞지만 1회 한정으로 에브이, 블래키, 리피아, 글래이시아, 님피아를 각각 한번씩 진화시킬수가 있으니 참고해보자.
5초 완성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 공개
세대별 포켓몬
이름
진화방법
2세대 포켓몬
에브이
1회 한정으로 Sakura라고 이름 지을 경우 진화 가능
2세대 포켓몬
블래키
1회 한정으로 Tamao라고 이름 지을 경우 진화 가능
4세대 포켓몬
리피아
1회 한정으로 Linnea라고 이름 지을 경우 진화 가능
4세대 포켓몬
글레이시아
1회 한정으로 Rea라고 이름 지을 경우 진화 가능
6세대 포켓몬
님피아
1회 한정으로 Kira라고 이름 지을 경우 진화 가능
1초면 가능! ▼ 팬 누르기 하신 뒤 포켓몬고 소식 빠르게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