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가야 할 길 (나타 월드 임무, 망코, 통첩의 금 원반, 오치카나타)

이번에는 나타 월드 임무인 [ 가야 할 길 ]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야 할 길인 이전 월드 임무인 [ 약속과 망각 사이에서 ]을 완료해야 진행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나타 지역 월드 임무인 [ 약속과 망각 사이에서 ]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메아리 아이 부족을 방문하면 족장인 파칼과 용 유물 연구 협회 사람인 망코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불꽃 주인의 축복 표식 제거를 위해 증표가 필요한데 이를 모아달라는 부탁을 해요. 증표를 찾으러 가기 전에 증인의 시련일 필요하다는 망코지만 파칼은 그냥 자신과의 전투로 실력을 증명하면 된다고 하며 메아리 아이 결투장에서 보자고 해요. 결투장에서 파칼을 처치하면 부족 족장의 증명(왁샤클라훈우바칸의 부적)을 받은 다음 불을 훔친 현자가 남긴 증...

ghostweb.tistory.com

메아리 아이에 유적 입구에 있는 망코에게 유적 내부에서 얻은 통첩의 금 원반을 보여주고 다른 증표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데 여행자가 유적에서 [ 오치카나타 ]에 있다는 것을 망코에게 알려줘요.

오치카나타는 꽃깃회 북쪽에 있는 바다 건너에 있는 고대 도시 유적이고 부족 사람들의 금지 구역이자 용 유물 연구 협회의 금지 지역이라 도와 줄 수 없다는 이야기와 산룡에게 불꽃 주인의 축복의 낙인을 제거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말을 끝으로 임무가 완료돼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