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은 도전정신과 기술진보를 구현

1년 전 모든 사람을 놀라게 했던 과감한 도전정신과 기술진보를 리니지M으로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리니지M.

또 파라다이스M은 최고의 기술력을 앞세워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기 시작했습니다.

기존 장비에서 최고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떤 게임도 기술적으로 파라다이스 M을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LinageM은 원래의 감성과 경험을 계승한 진정한 후속편인 Ensyoft의 두 번째 M 게임입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의 이성구 프로듀서는 "리니지M이 모바일 게임이기 때문에 1인 게임이 우세하지만 성장구조가 원작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리니지M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옛날 MMORPG. 애정. 동료와 함께 놀 수 있어요. 어서요.

말하자면

특히 DMMORPG는 처음 충돌처리 기술을 도입한 이후 캐릭터가 겹치거나 횡단할 수 없게 돼 위치전과 전략구도를 통해 기존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재미 모바일 게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난해 리니지M이 처음 출시된 이후 이용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수업입니다

RinageM은 원래 범주 외에도 Tarkai와 같은 RinageM의 원래 범주를 추가합니다.

모바일 최적화된 형태로 다양한 기술을 구현합니다

Spirit Bullets는 원래 사용자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이며 플레이를 통해 완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이성구 파라다이스M 프로듀서는 “아데나의 가치를 기존 경기보다 높게 설정해 부담 없이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LinageM은 Encysoft의 차세대 게임 플랫폼 인 Purple Purple (Purple PURPLE)을 통해 제공됩니다.

엔씨소프트만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는 휴대 전화와 PC의 완벽한 크로스 보드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PC에서 게임을 하고 모바일 장치에 연결되는 동안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M은 PC버전을 지원하고 있어 적극 활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엔씨소프트 김택헌 CPO는 "퍼플이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게임 플랫폼을 통해 게임 경험의 무한한 확장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urple은 PC 환경에 최적화된 그래픽 및 품질 성능을 제공합니다.

MMORPG 기능과 게임에 액세스하지 않은 클랜 원에게 상황을 전달하거나 파티 멤버의 화면을 보면서 게임을할 수 있는 능력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한편 리니지M은 4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선주문은 이날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