궤도 자넷 브롤스타즈 스킨 후기 스타드롭에서 나온 듯 Brawl Stars Skin

이펙트 변화는 없지만 스타... 뭐더라... 항상 까먹네-_-ㅋ 아! 그렇지, '스타드롭'에서 아마도 나온 것 같아서 뭐 공짜니까ㅎㅎ 그리고 자넷 스킨도 없고... 없는 입장에서는 노이펙트라도 스킨이 있으면 좋지~

그리고 가끔은 이펙트 변화 없는 스킨을 사용하고 싶어지기도 한다.

아무튼 브롤스타즈의 '저격수'인 '자넷'의 스킨으로 이름은 '궤도 자넷'이다. 아무래도 파일럿을 모티브로 한 것 같고 말 그대로 '궤도'를 날고 있는 '자넷'을 표현한 것 같다.

이게 설마... 한국식 언어유희로 '괴도'와 '궤도'를 노리고선 만든 이름은... 아니겠지?ㅎㅎ;;

외형은 뭐... 아기자기 유아틱하다. 한쪽 손에는 자넷의 무기를 들고 있는데 그냥 로켓 모양의 무기인 것 같다. 등 뒤에는 제트 부스터 같은 것이 달려있다. 기본적인 '자넷'의 컨셉에서 많이 벗어나진 않는 모습이다. 단지, 노스킨 자넷이 우주라면 이거는 이제 상공 느낌쓰.

- 음?

어? 이펙트 변화 있는 건가?... 자넷을 하도 오랜만에 해보니까 기억이 전혀 안나서 처음 봤을 때는 이펙트 변화가 있는지 알았다.

- 이펙트 변화 X

근데 노스킨 발사해보니까 똑같았다.ㅎㅎ 내 착각이었던 걸로... 아니면 혹시 뭐 리모델링이 된건가? 왜 예전하고 달라보이지... 아무튼 '궤도 자넷'은 이펙트 변화가 없다.

그래도 노스킨의 탑뷰 모습과는 달라서 스킨 착용한 느낌은 있네ㅎㅎ 나름 스킨 사용하는 맛은 있었다. 여기에 이펙트 변화 아주 살짝이라도 있었으면 훨씬 좋았을 것 같다.

그냥 진짜 이펙트에 뭐 추가하지 말고 색상만 살짝 변화시켜줘도 충분할 것 같은데... 그리고 가격 조금 올리면 되잖아ㅎㅎ 그냥 노이펙트보다는 그게 좀더 잘 팔리고 좋을 것 같은데 말이다.

물론 스타드롭 같은 거 생기고 이벤트 등등 해서 보급용으로 사용하려는 것 같아서 뭐 그 이상 신경써주길 바라는 건 무리인 것 같다.

아무튼 궁극기 이펙트도 변화는 없었다. 근데 그래도 있으면 좋긴 좋은 것 같다.ㅎㅎ 어쨌든 노스킨과는 다른 모습이니...

- 없는 것보단 낫지~

간만에 또 자넷 한번 즐겨보네. 이렇게 스킨 하나 얻으면 플레이 하곤 한다. 아마 가격도 저렴할 것이라 몇 보석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뭐... 29~40보석? 정도 될 것 같긴 하다.

근데 아마 보석보다는 그냥 스타드랍에서 잘 등장하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