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새로운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 미끄메라 티저

요약

• 미끄메라는 6월 9일 다음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로 티저 하고 있으며 이를 잡을 기회가 높아짐.

• 지난 달 커뮤니티 데이는 달콤아를 선보였으며 게이머들은 특별한 진화로 그것과 빛나는 버전을 더 자주 만났음.

•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포켓몬고의 시즌 15는 울트라비스트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많은 업데이트를 가져올 예정.

나이언틱은 최근 진행될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에 등장하는 몬스터가 미끄메라가 될 것이라는 짧은 티저를 공개했다. 다음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는 시즌 15가 시작된 직후인 6월 9일에 열린다.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는 일반적으로 게이머들이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추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는 월간 이밴트다. 지난 달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에 등장한 포켓몬은 달콤아였다. 이벤트때 게이머들은 빛나는 버전을 포함해 평소보다 더 자주 달콤아를 발견했고, 진화 달무리나를 달코퀸로 진화하면 특별한 능력을 얻었다.

드래곤 타입의 포켓몬 미끄메라는 6월 9일에 일어날 다음 커뮤니티 데이에 특집 몬스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이언틱이 공유한 8초짜리 티저에서 나무 뒤에 있는 분홍색 몬스터의 귀만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포켓몬 게이머들은 이미 신비한 몬스터를 미끄메라로 알아봤다. 미끄메라는 원래 포켓몬 게임의 4세대에 등장했으며 미끄네일과 미끄래곤 두 가지 진화가 있다. 일반적인 커뮤니티 데이 규칙에 따라 게이머들은 이벤트 중에 몬스터를 진화시킬 때 특별한 기술을 얻을 뿐만 아니라 야생에서 미끄메라를 더 자주 볼 수 있다. 재미있게 이 이벤트는 6월 22일에 이미 표시된 또 다른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 클래식이 있기 때문에 6월에 두 번 열린다.

진행될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 미끄메라 티저

다음 커뮤니티 데이는 6월 1일에 시작되는 포켓몬고의 시즌 15의 일부가 된다. 진행될 시즌은 종이신도, 페로코체, 매시붕, 메가 레쿠쟈, 텅비드와 같은 몬스터가 나오는 울트라비스트를 테마로 할 것이라는 것이 최근 밝혀졌다. 시즌은 9월 3일까지 계속될 것이므로 게이머들은 3개월 동안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여전히 포켓몬고 게임의 향후에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커뮤니티 데이를 제외하고 다음 달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몇 가지 힌트가 있다. 예를 들어 최근 포켓몬고 유출은 향후 콘텐츠를 나타내며 모든 게이머가 같은 파티에 있는 한 게이머가 행운의알, 별의조각, 향로와 같은 일부 아이템의 효과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그러나 누출이 진짜일지라도 이 기능이 아직 개발 중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포켓몬 모바일 게임에서 언제 구현될지는 알 수 없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