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성권 준다고 해서 확인해본 상시 5성

이 게임을 아마 2년쯤 했을 겁니다. 오픈 때 만들어둔 망한 계정을 가지고 수메르 막판에서야 시작해서 나히다도 없고 쓸만한 캐릭터 하나 없이 시작할 때 픽업으로 나온 미코 하나 가지고 했던 기억이 나는데 미코는 이나즈마 캐릭터라서 키울 수가 없어서 픽뚫로 나온 다이루크로 어영부영 어떻게든 클리어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진은 초기 캐릭터지만 고작 3번밖에 픽뚫되지 않았습니다. 근데 초기에 이 게임을 안했다보니 픽뚫이 적은 것도 어쩔 수 없긴 하네요.

다이루크는 이 게임 다시 시작했을 때 픽뚫로 나왔었습니다. 덕분에 이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주긴 했는데 지금은 안씁니다. 풀돌이 됐지만요. 그 때는 스토리 밀 생각 없이 일퀘만하고 생각없이 월드 레벨 돌파까지 해서 도저히 적을 잡을 수 없었는데 그나마 다이루크가 렙작을 할 수 있어서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치치는 늦게 나오긴 했습니다. 2돌밖에 안되기도 하군요. 치치는 별 생각이 없습니다. 다이루크만 안나오길 바랄 뿐이죠.

모나는 진짜 많이 썼습니다. 물캐릭터들 호감도 10 찍고 뭐 쓸 물캐릭 없나 생각해서 모나까지 키워서 썼으니까요. 지금은 모나도 호감도 10입니다. 물 더 없나

각청은 옛날 엄청 인기 있었던 건 기억나는데 지금은 안쓰네요. 풀 나오고 떡상했다는 이야기 듣긴했는데 쓰기 불편합니다. 5돌이 됐지만 안쓰네요.

타이나리가 5돌이나 됩니다. 수메르 후반부터 제대로 가챠를 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픽뚫에 타이나리도 포함되어 있어서 잘 뽑았던 것 같네요.

데히야는 제가 원신 경험이 적어서 픽업에 나왔을 때 하나 뽑아놨었습니다. 그리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통언뜬인데 말이죠. 지금 통상을 공짜로 뿌린다고 하니까 더더욱 상시 캐릭이 신규로 나온다고 해도 뽑을 이유가 사라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