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지호 인연 스토리 트루 엔딩 선택지 공략
에버소울 지호 인연스토리 트루 엔딩 선택지 공략입니다. 지난 메피스토펠레스에 이어 다음으로 제가 선택한 인연의 그녀는 바로! 지호, 제공 받을 수 있는 코스튬도 마음에 들었고, 끝까지 사용하게 되는 성능적인 면도 좋아서 진행해 봤습니다. 일주일 정도 진행한 것 같은데 가까스로 오늘 인연 만렙 찍었네요.
인연 8레벨 찍는데 포인트가 부족해서 영지상점에서 영원꽃 두 송이 사다가 바쳤습니다. 아니면 그냥 하루를 더 기다려야하는데.. 빨리 공략하고 싶은 욕심에ㅎ
혹시나 그 동안 잘 진행해왔다 싶어서 확인해봤더니 아니나 다를까 인연 스토리 노말 엔딩나게 된 상황이라서 100 에버스톤 투자해서 인연 스토리 다시 하기를 했습니다.
지호와의 인연스토리는 달고나부터 맛집까지 대체적으로 먹는 것으로 귀결이 되는데 첫 질문 역시 밥을 먹었냐는 것을 물어옵니다. 답은 먹었다입니다. 혹시 안먹었다하면 같이 밥이라도 먹어줄까 싶어서 안먹었다를 골랐었는데 이게 처음부터 함정이었네요.
언젠가 신캐로 추가될 칸나를 만나고, 얼마뒤 합류할 홍란과의 대화가 이어집니다. 무슨 고민상담소 같은 느낌으로 평소 남들 고민만 들어주고 있는 지호의 모습을 보게 되는데 이 때 나오는 선택지는 지호는 듣는 걸 더 좋아하는지 묻는다 입니다. 당연히 들어만 주는게 좋진 않겠지만 일단 선택지는 그런걸로..
세 번째 인연 스토리로 시하 챌린지가 시작이 되는데 시하를 덕질하는 지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덕질에 진심이 지호이기 때문에 여기서도 선택지는 시하 포즈 정말 귀엽다고 말한다 가 됩니다. 보통은 지호가 하니까 더 귀엽다가 답이 될 것 같은데? 제가 여기서도 삽질을 했었네요.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질문지의 선택지는 시하와 친구인지 묻는다 입니다.
자신의 시하에 비해 못하다고 여기는 지호의 질문이 이어지는데 여기서의 선택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가 됩니다. 당연하겠죠.
지호가 어딘가의 공주였다는걸 알게되고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유리아가 가온이라는 나라를 아느냐고 하면서 선택지를 내밉니다. 선택은 지호가 있는 나라 가 되겠습니다.
이어서 악덕 정령이 일반 정령들을 괴롭히는 장면이 나오고 망설이며 곤란해하고 있는 지호를 돕기 위한 선택지가 나오는데, 여기서는 영주로서 지호를 돕는다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민하는 지호가 인연스토리의 마지막 질문을 던집니다. 마지막 질문의 선택지는 하지만 지호의 말에는 사랑이 있다 입니다. 이렇게 총 8개의 질문에서 올바른 답을 선택하면 지호가 가온국의 대영주가 되는 트루 엔딩이 시작됩니다.
지호와의 인연스토리를 잘 마무리하면 드디어 원하던 코스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헤드폰에 레깅스, 스포티한 자켓까지 정통 의상과는 또 다른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지호네요.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듭니다.
혹시 지호와의 트루 엔딩을 풀영상으로 감상하고 싶으시면 위 영상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에버소울 다음 인연 스토리 공략은 누굴해볼까요. 기왕이면 내일 업데이트 되는 신캐를 한 번 해볼까도 싶은데 한 번 고민해봐야겠네요. 그럼, 참고하셔서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