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고로 무기 성유물 조합 최신정보!
바위 속성을 대표하는 전용 서포터 캐릭터가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자면, 바로 <원신 고로>가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조건만 확실하게 맞춰주면 팀원에게 제공되는 버프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선호하는 분들이 많으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과정에 있어 궁극기만 순환만 잘 시키면 혜택을 쉽게 받게 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무기나 성유물을 어느 정도만 착용해주면 충분히 1인분의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키우시면 좋은 캐릭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원신 고로 무기 성유물 조합 에 대해서 시작 해보도록 할게요!
원신 고로 무기
원신 고로 무기 같은 경우는, 고로의 몇 없는 무기 선택지 중 하나라 말할 수 있는 페보니우스 활 입니다. 원소 폭발이 에너지를 80pt나 사용하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원충 스탯을 보완해줄 필요가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5성 무기는 대체적으로 고로에겐 아깝기 때문에 4성에서 맞춰주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으로는 노을입니다. 무기 옵션이 피해 증가에 대기 상태에서도 발동하기엔 상당히 좋은 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원소 수급이 다소 부족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자각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원신 고로 성유물
원신 고로 성유물 같은 경우는, 풍요로운 꿈의 껍데기 4세트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방어력 계수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성능이 상당히 효율적이라 보실 수 있겠습니다.
옛 왕실의 의식 4세트 입니다. 서포팅 성유물 세트다 보니 발휘하기 위해서는 방어력 기반 캐릭터 조합이 필요한데요! 다만, 공격력 버프가 없다보니 데미지를 입히는 부분에 있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유구한 반암 4세트를 가는 경우도 있지만, 서포팅 성유물 세트다 보니 순수하게 서포터로만 포지션을 잡게 만들 예정이라면 고로에게 착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전성이 적은 상태다 보니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바위, 바람을 제외한 원소에서 방어력 계수 딜러 캐릭터가 등장하게 되면 떡상할 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혹은, 풍요로운 꿈의 껍데기 2세트 + 절연의 기치 2세트 or 학사2세트 / 유배자 2세트를 가셔도 무관합니다.
원신 고로 조합 같은 경우는 종려, 알베도, 아라타키 이토, 노엘에서 채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이토와 스킬 조합이 잘 맞기 때문에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서 보다 발전의 그림을 만들어 볼 수 있겠습니다.
디오나, 로자리아, 중운 같이 치명타 확률 지원 및 쿨타임 감소 서포팅에 집중하고 싶다면 이렇게 조합을 맞춰가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원신 고로 무기 성유물 조합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발전의 그림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 더더욱 강해지는 게 원신을 플레이 하는 목적아닐까 싶습니다.
때문에 혹시라도 아직 고로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번 계기에 확실하게 알아가셨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함께 더 많은 캐릭터에 대한 후기 및 정보를 제공해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