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환불 방법 (아이가 부모동의 없이 결제한 경우)
브롤스타즈 게임 리뷰
아이가 부모동의 없이 결제 했을때 브롤스타즈 환불 방법도 알아보자!
제가 슈퍼셀 게임 중에서 제일 재밌게 했던 게 붐비치였는데 이제는 아니네요. 이젠 브롤스타즈로 바뀌었어요. 지금은 접었긴 한데 몇 달 동안은 완전 여기에 빠져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옛날에 어렸을 때는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완전 빠져있었는데 이것도 좀 약간 비슷한 면이 있지않나요?
저는 그때부터 이런 다인 전투 형식의 아케이드를 좋아했었나봐요. 저와 같은 취향을 가진 분들을 위해서 어떤 특징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는지를 소개도 해드리고 브롤스타즈 환불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플레이방식은 언뜻 봐서는 약간 어려워보일 수 있는데 막상 해보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요. 다만 자신만의 실력을 좀 키워야하기는 합니다.
모드가 여러개 있는데 솔로 쇼다운을 하지 않는 이상은 거의 다 개인전이 아니고 팀전이거든요. 그렇다면 팀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 일단 기본 실력이 좀 받쳐주어야 할거고, 또 내가 나만의 역할을 갖게 되기 때문에 그걸 잘 알고 있어야 하기도 합니다. 모드 별로 어느 정도는 적응과 연습 기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예를 들어서 쇼다운은 오직 생존이 목적이기 때문에 다들 죽을 때까지 버티기만 하면 되긴 한데요, 그렇다고 해서 덤불안에 숨어만 있는 노잼 플레이로 생존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나중가면 독가스 같은 것이 나오기 때문에 그걸 피하기 위해서 모습을 드러내게 돼요. 그러니까 어느 정도 숨긴 숨는다고 해도 결국 쉬운 길로만 가는 것은 불가능하고 어느 정도 실력이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죠.
그리고 솔로쇼다운 말고 다른 사람들이랑 팀짜서 팀 단위로 생존하는 쇼다운도 있어서 여기서는 더더욱 기술이 중요해요. 젬그랩 같은 경우는 좀 더 이런 특징이 강화됩니다. 젬다운은 여러명이 팀을 짜서 서로 대전하는 건데요, 먼저 보석을 많이 차지하는 팀이 이긴다는 게 기본적인 설정이기는 하지만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아요.
보석을 총 열개 먼저 가지고 있으면 되는데 이게 그냥 열번째 보석을 갖는 순간 이기고 끝날 수 있었으면 엄청 단순했을 거고 유저들의 역할이 나뉘지도 않았을 거예요. 그런 방식이 아니고 일단 보석 10개를 갖고, 그 다음에 그걸 일정 시간동안 유지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좀 더 어렵고 복잡해져요.
보석은 일정 시간마다 나오는데 그걸 가질 수도 있지만 상대 팀에게서 빼앗아올 수도 있어요. 상대를 죽이면 그 자리에 보석을 드랍합니다. 그 보석을 얻는 것 만큼이나 지키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팀 안에서도 보석을 들고 보호 유지하는 역할, 그리고 상대 팀으로부터 우리 보석이 뺏기지 않게 막는 역할, 상대팀에게서 뺏어오는 역할 등으로 나뉩니다.
내가 어떤 포지션을 맡게 되는지는 내 적성과 흥미라기 보다는 어떤 브롤러를 선택했는지에 따라서 달라지는 경향이 있어요. 애초에 브롤러들마다 수행하기 좋은 포지션이 정해져있어서 그것에 맞게 팀을 구성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거든요. 이 포지션을 고려해서 매칭이 되는 건 아니긴 하지만요.
일단 매칭이 되고 나면 최대한 적합한 순으로 역할부터 분담을 하고 시작하게 되죠. 그 정도로 브롤러 각각의 능력치가 상당히 차이가 나요, 잘 할 수 있는 것과 잘 하기 좀 어려운 것들이 나뉘어져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잘 다룰 수 있는 브롤러를 뽑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겠죠.
손가락을 잘 움직이고 순간순간 순발력있게 전략 구성을 잘 하는 것도 실력의 영역이지만, 사실 내가 잘 써먹을 수 있는 캐릭터를 고르는 것도 정말 승패에 영향을 크게 끼칩니다. 그러나 브롤러를 잘 뽑고 싶은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결국 웃는 사람은 누굴까요? 바로 재화를 충전하고 사는 사람이죠.
결제를 하게 되면 확정적으로 구매를 할 수도 있어요, 좀 더 저렴하게는 뽑기를 많이 돌려서 어느 정도 랜덤으로 고를 수도 있습니다. 무상으로 뽑을 수 있는 기회도 물론 주기는 하지만 브롤러가 상당히 다양하다는 것을 감안하면 비용은 적지 않게 투자해야 만족스러운 결과 나오는 것 같아요.
저도 상당히 피눈물을 흘렸는데 다행히 최근에 브롤스타즈 환불을 받았어요. 여기서 받으니까 이 수없이 많은 결제 내역들이 단 15분 안에 처리가 되어서 전 아주 좋았습니다. 만족스러운 진행을 위해서 검색 많이 해보고 제일 많은 유저들이 자주 이용하는 것으로 보이는 대표적인 이곳 고르게 되었어요.
다른 곳들이랑은 다르게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서 홍보가 되는 곳이라서 좀 더 크고 안전한 느낌이 있어 좋았죠. 이 곳은 법인 사업자등록이 완료된 곳으로 업계 가장 오래된 곳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법무법인 협약체결이 완료된 곳으로 합법적인 진행만 하고 있다고 하니 조금더 안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 게, 다른 곳들에 비해서 실력이나 안정성 경력 아무것도 뒤쳐지지 않는데도 저렴하게 진행이 가능해서 정말 쉽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조금 늦은시간에 문의 드려도 꼼꼼하게 안내 해주시고 진행함에 있어서도 시간이 진짜 얼마 안 걸린 것 같고 이용이 편했어요.
여기 한번 찾아가 본 분들은 더 이상 다른 곳은 이용하지 않게 된다고 할 정도로 한번만에 만족감을 크게 느끼게 해주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 친절함도 좋았어요. 직원분이 워낙 잘 해주기도 했고 나중에 사후관리까지 확실하게 하는 곳이라서 좀 더 만족스러웠네요.
브롤스타즈 환불을 마치고 생각해보니 진짜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건 많이들 아시겠지만 사실 그렇게 가볍게 즐기기에는 좀 돈이 들어갈 수 있는것도 맞는 것 같습니다. 저도 시간 죽이기로 정말 재밌게 하긴 했었지만 그만큼 잔고도 죽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젠 돌려받았으니 문제없지만 혹시 지금 이걸 하는 분들이 읽고계신다면 조심하라는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