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신작 MMORPG 추천 업데이트 정리, 다섯 번째 편지 주목!
신작 MMORPG 게임 제노니아에 계속해서 반가운 소식이 쏟아지는 중이죠. 오늘도 업데이트로 새로운 즐길 거리들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에 많은 유저분들이 어떤 이야기가 찾아오게 되었는지 궁금해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업데이트 소식을 정리하며 지난 7월 24일 공개된 다섯 번째 편지도 살펴보려 하니 주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먼저 신규 파티 던전 캐티안의 계곡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머플러와 스킬북을 수급하기 위한 필수 코스인 만큼 다들 주목하고 계실 듯해요. 쉬움 단계 추천 레벨이 48일 정도로 높은 난이도의 던전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쉬움 단계도 희귀한 보스 정수 상자부터 낡은 머플러, 습격자 머플러, 수호자 머플러, 노멀 스킬북 상자, 매직 스킬북 상자, 레어 스킬북 상자, 골드 등의 보상이 기본적으로 지급되며 추가 보상으로 경험치 부스터(10%), 식목의 이슬, 지식의 결정 등이 제공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최대한 열심히 스펙을 올리며 캐티안의 계곡에 참여해 보상을 챙겨주길 추천드립니다.
이와 함께 침공전 관련 개선과 기사단 관련 개선 및 재가입 12시간으로 조정, 월드/필드 보스 HP 상태 표기 및 파티원 아이템 획득 정보 확인, 팔찌 강화 주문서로 작은 골드 행운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신규 제작식 추가, 장비 의뢰서 보상 라인업 상향, 거래소에 일괄 구매 기능의 추가, 여러 UI/UX 관련 및 기타 개선이 진행되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도록 합시다.
제노니아가 신작 MMORPG 게임 추천작으로 계속해서 손꼽히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GM 활동도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죠. 바로 게임 내에서 GM이 서버 이곳저곳에 등장 후 유저들에게 직접 의견을 듣고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GM 제니가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플레이하다 마주하게 되면 반가운 느낌이 든달까요.
앞서 말씀드렸듯, 지난 7월 24일 다섯 번째 편지도 공개돼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편지로 늘 소통하려는 모습도 반갑지 않을 수 없거든요. 특히 그 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는 소식은 바로 총 4개 서버가 함께 플레이하는 월드 던전 콘텐츠 시련의 전당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각 층마다 보스가 등장하고 신규 봉인 시스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이라 해요.
이 최초 인터서버 정예 던전을 담은 영상도 공개됐으니 미리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자고요. 8월 9일 수요일에 시련의 전당이 추가될 예정이니 미리 레벨, 스펙을 올려 다가올 대전쟁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쳐두는 게 좋을 듯하네요.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한 이야기까지 볼 수 있습니다. 사냥을 통한 성장 환경의 개선부터 아이템 등 보상 밸런스 개선, 클래스 밸런스 조정, 지속적인 버그 및 편의성 개선, 핵심 주력 콘텐츠로 생각하고 있는 월드 콘텐츠 업데이트 등 정말 반가운 소식들이 한가득 공개되었더라고요. 직접 방문하셔서 보다 상세하게 다섯 번째 편지 내용을 한번 확인해 보길 추천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이벤트들 또한 시작되었으니 주목해 보시길 바랄게요. 리뉴얼된 매일 출석과 함께 30일 기념 7일간의 특별한 출석, 매일 플레이를 즐기기만 해도 상당한 혜택이 제공되니 꼭 잊지 말고 챙겨주는 게 좋겠죠. 몬스터 소탕 대작전까지 함께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소탕의 흔적으로 여러 다양한 아이템도 교환할 수 있으니 열심히 챙겨 보도록 하자고요.
할만한 신작 MMORPG 추천을 찾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에 제노니아에 합류해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유저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즐길 거리, 이벤트를 추가하고 있으니 하단 링크를 방문하셔서 더 상세한 내용을 확인 후 많은 분이 현재 도전 중인 제노니아에서의 모험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영웅 그 위에 설 당신의 이야기,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www.zenon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