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지뢰 스킬 조합 돌파 알아보기
탕탕특공대 지뢰 스킬 돌파 조합에 대해 알아보자
지난 업데이트로 인해 새로운 무기와 스킬이 등장하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모듈러 광산이라는 스킬로 국내에서는 그냥 지뢰라고 일반적으로 부르고있다. 밟는순간 지뢰가 터지면서 많은 데미지를 주는것이 특징이며, 최종 스킬로 진화를 하게 되는경우에는 지뢰가 터지고 잔류가 주변으로 퍼지면서 데미지를 또 주게 된다.
탕탕특공대 지뢰 조합 돌파에 필요한 2개 스킬
기본적으로 모듈러 광산의 스킬이 필요하다 근처에 지뢰를 설치하게 되면 적이 다가오게 되면 대규모 폭발이 이뤄지게 된다. 그리고 여기에 하나더 필요한 스킬은 바로 번개발사기 랜덤 영역에 번개 공격을 하는 스킬이다. 두개의 스킬을 모두 업그레이드 하게 된다면 최종 스킬로 진화가 가능하게 된다.
스킬2개의 조합은 드론 이후 두번째라고 볼수가 있다.
탕탕특공대 지뢰 돌파 최종 스킬은 벼락 폭탄(천둥분노)
최종전 지뢰는 그냥 한곳에 폭발만 일으키게 되었고 조합으로 벼락폭탄 최종 진화를 하게 되면 위와같이 모듈러광산이 터짐과 동시에 잔류 전기가 6곳으로 퍼지게 되며 이 또한 데미지를 주게 되는것이 특징이다. 뚫고 가는 스킬이기 때문에 더 많은 몬스터들에게 데미지를 줄수 있다.
탕탕특공대 벼락폭탄 조합시 주의할점은?
가장 중의할점은 바로 에너지 큐브이다. 번개 발사기+큐브를 조합하게 되면 천둥 배터리가 될수가 있다. 여기서 우리는 선택하지 않고 그냥 다른 스킬을 선택할수가 있지만, 문제는 보스에서 나오는 상자이다. 먹게 되는경우 행운 열차가 천둥 배터리를 선택하게 될것이니 주의해야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벼락폭탄 가기전까지 에너지큐브를 배우지 않는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지뢰에 도움 되는 보조 스킬은?
먼저 고성능 연료와 에너지 큐브이다. 지뢰가 더 커지는것을 알수가 있으며, 지뢰를 까는 시간이 좀더 짧아지게 되는것을 알수가 있을것이다. 두개의 스킬은 다른 스킬에도 막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탕탕특공대를 하게 된다면 거의 필수적으로 찍게 될것이라 생각한다. 대부분의 스킬들이 크기와 범위가 커지게 되므로 중요한 스킬이다.
탕탕특공대 지뢰 조합 돌파 최종스킬 벼락폭탄
일단 벼락폭탄의 특징은 데미지가 가장 좋은 스킬이다. 그리고 보스를 유인해서 잡기에도 좋은 스킬로 알수가 있다. 그렇다고 유도 데미지를 주는 스킬보단 좋지 않지만 한방 데미지 그리고 나를 따라다니는 보스에게 잘 사용한다면 더 많은 데미지도 줄수가 있는것을 알수가 있다. 데미지가 좋은 만큼 영상에서 마지막쯤에서 확인하면 모든 스킬중에 가장 많은 누적 데미지를 준것을 볼수가 있다.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스킬 지뢰 돌파 조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