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메인 챕터46에서 50까지 클리어 후기, 아직은 할만 합니다.
탕탕특공대에서 모험 레벨60 도달!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하여 핵심 진화인 시계공을 배워 모든 장비 기본 스탯 +5%와 특공대도 레벨60으로 올려 주면서 잠금 해제된 특공대 공격력 +600이 더해져 공격력과 체력의 수치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이제 그동안 계속 실패 중이었던 메인 챕터46을 깰 수도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탕탕특공대 챕터46 클리어
살벌하게 불꽃을 내뿜는 푸른 도마뱀을 간신히 버텨냈습니다. 챕터46의 초반은 방어막과 수호자를 가지고 버텨냈고, 후반은 돌파 무기 스킬인 수비수를 만들어 내서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고비를 또 넘긴 것 같습니다. 탕탕특공대를 플레이 해보면서 경험한 그동안의 패턴으로 봤을 때 힘겹게 클리어한 챕터가 있으면 그 다음으로 진행할 챕터는 수월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렇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탕탕특공대 챕터47 클리어
탕탕특공대 챕터48 클리어
탕탕특공대 챕터49 클리어
탕탕특공대 챕터50 클리어
예상대로 였습니다. 메인 챕터46이후 챕터50까지 진행하는데 있어 특별히 막히는 곳은 없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빛을 쫓는자의 돌파 무기 스킬인 영원이 빛과 수호자의 돌파 무기 스킬인 수비수를 만들기 위한 전략을 가지고 진행했습니다. 공략이라고 할 만한게 딱히 없을 정도지만, 실제 메인 챕터46에서 50까지 클리어할 때 사용한 무기 스킬과 지원품이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의 진행이 50을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오늘 하루 거침없이 달려 왔건만 에너지가 딱 떨어져 버렸습니다. 아직은 할만 한데 말이죠. 어쩔 수 없이 오늘의 탕탕특공대는 여기서 이만 마무리해야 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46, 47, 48, 49, 50의 클리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