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인생의 파봉과 파곡 3일차 투오르는 투혼 2만점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4.1 이벤트 인생의 파봉과 파곡 3일차 타오르는 투혼 스테이지를 작성할께요.

인생의 파봉과 파곡 3일차

타오르는 투혼

3일차 도전 보상도 2만점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2배율 난이도로, 8000점까지 달성이 쉽고 보상도 준수한 편이라 챙겨둡시다.

2만점은 고인물들의 도전용이라고 생각하면 편해요.

초반 등장하는 적들

1, 2, 3라운드 공통점은, 초반 페이즈에 등장하는 적들 5기정도가 페이즈마다 등장해요.

처치하면 반대편이나 대각선등에서 번갈아서 등장하기때문에

원거리 공격 캐릭터는 이동에 소비되는 시간이 적어서 많은 적을 처치하기 수월해요.

체험 캐릭터 리니와 종려에 특화된 버프세트입니다.

리니의 피해량 증가 보너스 특성에 불원소 캐릭터 3명 편성이 있고, 종려와의 시너지도 매우 좋아서 버프효과도 굉장히 좋아요.

허나 8000점은 체험 캐릭터만으로도 무난하게 달성이 가능하지만, 2만점은 힘들어요.

아쉽게도 리니 캐릭터가 없는 관계로 임의대로 파티를 편성해서 진행했어요.

처음 사용하는 파티를 편성해봤어요.

나히다로 구성하는 다원소 파티도 무난하게 2만점 달성될 것 같지만, 느비예트와 닐루로 구성하는 개화파티는 어떨지 궁금해서 편성했어요.

풍요의 핵 사용을 위해선 닐루의 버프가 필수이고, 물과 풀원소 캐릭터로만 편성해야합니다.

강공격 충격파 피해량 24000정도

버프는 강공격 명중 시 충격파가 발생으로 2레벨 (100포인트 사용)을 각 파티에 선택.

강공격 버프도 느비예트만 사용 가능하고, 나머지 버프는 있으나마나해서 패스.

강력한 개화파티

성능은 대만족입니다.

닐루로 파티에 풍요의 핵을 사용하고, 나히다의 원소전투스킬로 엮어요.

느비예트로 강공격을 발동하면 틈틈히 풀원핵이 생성되고 범위피해가 발생!!

요요의 원소전투스킬도 쿨타임마다 발동하면 풀원핵 생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HP를 집중해서 보자

느비예트는 HP기반 메인딜러라서 HP최대치가 높고, 원천의 구슬 흡수마다 HP가 회복되므로 개화반응 아군피해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아래에 원신 인생의 파봉과 파곡 3일차 타오르는 투혼 스테이지 2만점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원신 인생의 파봉과 파곡 3일차 투오르는 투혼 2만점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