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종말의 농장 돈 잘 벌자. 사실 운이 크긴함.

탕탕특공대 종말의 농장 돈 잘 벌자. 사실 운이 크긴함.

이 팁은 아시는 분들은 금방 아실 이야긴데요. 그래도 한 번 이야기 해보자면, 이번에 탕탕특공대에서 종말의 농장이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출석을 비롯해서 게임을 하다보면 얻을 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 그걸로 심고 키워서 팔아 재화를 얻고 그 재화로 아이템 등으로 바꾸는 이벤트에요. 그런데 여기에 잘 하면 좀더 빨리 모을 수 있겠다 싶어서 적어봅니다.

겜 하다보면 씨들을 많이 주는데 심고 보면 금방 자라긴해요. 비료를 굳이 쓸 필요는 없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비료를 축적해놓고 쓰는걸 추천하는데 이유는 아래 그림에서 참고해서 설명 드릴께요.

보면, 농장 작물들의 가격을 조절할 수 있어요. 위에 새로고침을 누르면, 가격을 즉시 갱신할까요? 한단 말이죠. 그런데 이게 운빨이 좀 있습니다. 그래서 비료를 아끼고 작물 파는걸 아끼는게 좋아 보인다는 거에요. 농작물을 키우고 세이프 해놓고 비싸게 뜨면 그 때 파는 것이죠. 보니까 딸기가 엄청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딸기가 비싸다? 하면 비료를 투입하고 기타 다른 작물도 마찬가지로요. 그렇게 비축했다 팔면 이익이 더 커지겠죠?

이벤트는 앞으로 9일 후 종료하니까 그때까지 알차게 모읍시다.

보면 1번 만 교환이 가능하지만 모으기도 벅차보여요. 저는 이제 4K인데... 앞으로 76K는 해줘야 확정 S를 얻을 수 있단 말이죠. 그런데 마구잡이로 키워서 팔면 분명 후회할 각이란 말입니다. 그래서 별거 아니지만 이 팁을 공유하는 것이죠.

정리하면,

1. 종말의 농장에서 주는 씨는 받아다 무조건 키운다.

2. 수확을 해서 세이프 한다.

3. 상점에서 비쌀때 판다.

4. 리트라이를 계속 해본다. 일정 비싸질때 팔자.

- 어짜피 9일 후까지 보존이 가능하다.

5. 딸기가 비싸므로 가격 리트를 하다가 비싸면 비료를 그때 투입을 하자.

여기까지입니다.

부디 모두 원하시는 템 다 얻으시길 바랄께요. 저는 영원 목걸이 얻고싶네요......ㅡ.ㅡ..에픽좀 만들자...에이..참.

#탕탕특공대 #종말의농장 #탕탕특공대종말의농장 #탕탕농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