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레이드데이 모크나이퍼 히스이 폼 이로치와 약점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블로거 순입니다.
오늘은 11일, 일요일에 있을
레이드 데이 소식 가져왔습니다.
히스이 모크나이퍼
히스이 지방 스타팅 포켓몬의 마지막 주자인 모크나이퍼 레이드데이가 찾아옵니다! 대검귀, 블레이범에 이어 모크나이퍼의 차례입니다. 2024년 1월 11일(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레이드로 모크나이퍼 히스이 폼을 만나보세요.
모크나이퍼는 히스이 폼과 기본이 크게 차이가 없는 모습입니다. 기본은 지난 커뮤니티데이로 많이 얻으셨을테니 아시겠지만, 좀 더 멋있는 느낌이고 히스이는 좀 더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이네요!
붉은빛과 대조되게도 이로치는 초록빛인데, 머리 위 주황빛으로 살짝 당근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ㅎㅎ
레이드데이 보너스
레이드데이에 나올 포켓몬도 기대되지만, 레이드데이 보너스도 기대가 되는데요! 이 날은 공식적으로 최대 7장의 레이드 패스를 챙길 수 있는 날입니다!
전 날 레이드패스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일일 패스 1장과 레이드 데이 무료 패스 5장까지 해 총 7장의 레이드 패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일 오전 9시부터 12일 정오까지 리모트레이드의 상한도 20회로 증가하니 레이드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또, 이벤트 티켓 ($5)을 구매하면 레이드 패스를 8장 추가(총 14장)로 더 얻을 수 있고, 레이드 배틀에서 경험치와 별의 모래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히스이 모크나이퍼 약점
히스이 모크나이퍼의 약점은 무려 6개나 됩니다. 비행타입에게는 256%의 데미지를, 페어리/불꽃/얼음/에스퍼/독타입에게는 160% 증가된 데미지를 받습니다. 이 정도면 그냥 뭘 들고 가도 약점이 되는 수준인 것 같은데요.
일단 비행타입에 256%증가된 데미지를 받으니, 비행타입 스킬을 가지고 있는 포켓몬들을 데려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레쿠쟈, 찌르호크, 칠색조, 파이어, 이벨타르, 토네로스를 추천드려볼게요. 레쿠쟈와 이벨타르를 제외하고는 최근에 얻기 좋았던 포켓몬들이고, 비행타입은 필드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편이라 비행타입 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레이드에 데려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비행타입으로 스킬을 맞춰 놓은 포켓몬들이 거의 없어서 페어리/불꽃/얼음/에스퍼/독 타입으로 데려가게 될 것 같네요.
히스이 모크나이퍼의 100cp는 1,655 / 2,069 (날씨부스트 맑음,바람)입니다.
졸업스킬
노말어택
스페셜어택
매지컬리프
파동탄
모크나이퍼 히스이 폼의 졸업스킬은 매지컬리프/파동탄입니다. 기본 모크나이퍼의 성능이 그닥이라 히스이도 비슷할 것 같은데요. 그래도 그나마 격투 타입이 껴있어 쓸만한 격투 타입이 없을 경우 사용해볼만 하겠네요. 종종 버섯모가 기용되기도 하듯이 말이죠.
오늘은 포켓몬고 레이드데이로 등장할 히스이 모크나이퍼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벤트로 챙기셔야 할 점과 약점, 졸업스킬까지 정리해보았는데요. 이로치와 좋은 개체 얻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포켓몬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