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8월 16일 신규클래스 캡틴 출격 소식!
검은사막 모바일 8월 16일 신규클래스 캡틴 출격 소식이 들리고 있다. 이번 커세어 각성 티징 영상을 통해서 캡틴 클래스를 기대하는 유저들이 상당히 많다는걸 알 수 있었는데 이미 PC버전에서 커세어 클래스를 즐겨본 필자도 모바일 버전으로 나오는걸 기대하고 있다. 그동안 잠시 쉬고 있던 유저들이 있다면 복귀를 할 좋은 시기가 아닐까 싶은데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들까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검은사막 모바일 8월 16일 신규클래스 캡틴 출격 소식!
8월 16일 캡틴 클래스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 그런지 팔딱 생선 해적단이 출몰하는걸 볼 수 있었다.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영상내용에는 캡틴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었는데 확실히 반가운 얼굴이라 그런지 빨리 만나고 싶은 생각이 가득했다. 아쉽게도 이번 영상에서는 직접 모습을 보이지 않고 초상화로만 등장하게 되었는데 아마 8월 16일전 본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보며 기다려봐야겠다.
현재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를 즐기면서 모험가들의 여름밤을 조금이나마 즐겁게 해줄 <혼돈 장비 풀세트>를 받아 본적이 있을것이다. 그런데 그 열기가 무척이나 뜨거운 나머지 9월 13일 9시까지 이벤트 연장을 한다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 아마 복귀 유저들이라면 해당 아이템을 받을수 없었을텐데 9월 13일까지 기간이 늘어났기 때문에 지급 기한 안에 접속을 해서 미리 받아둔다면 종결급 혼돈 장비를 착용 할 수 있다.
클래스에 맞는 혼돈 장비가 풀세트로 지급이 되는 만큼 개인적으로 이번 캡틴 클래스로 플레이 하면서 혼돈장비를 받아봤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는데 그만큼 신규 클래스에 대한 기대는 많은 유저들이 하고 있는터라 필자와 같은 생각을 하는 유저들이 분명 많을듯 하다. 아직 8월 16일까지 시간이 남은만큼 그동안 게임 내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준다면 조금 더 빠르게 시간이 갈 듯 하니 참고해보시라.
우선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해적단의 특별 의뢰 현상금 수배지 수집> 이벤트가 있다. 벨리아 마을의 카루오를 도와주는 이벤트인데 총 3단계로 이뤄진 이벤트이며 엘리언, 하둠, 혼돈, 대사막, 검은태양, 대양, 숨겨진 연회장 주변의 적을 처치한 뒤 현상금 수배지를 획득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의뢰 보상으로는 등록증 : 쪼크 갑판장 (6세대), 해적안대, 여신의 눈물 5만개를 받을수가 있다.
다음 이벤트는 8월 16일 9시까지 진행되는 <돌림판 이용권 획득 매일 임무>다. 주변의 적 제압만 하더라도 돌림판 이용권을 획득 할 수 있고 매일 임무 누적 달성을 하게 되면 황금 돌림판 이용권을 획득 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만 꾸준히 해도 받을수가 있는데 칼페온 서남부 지역 - 헥세마리 제압을 한 뒤 돌림판을 이용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해보시면 되니 참고하셔서 즐겨보시길 바란다.
그 외에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진행중인 <보물상자 자물쇠의 번호는?> 이벤트와 <생일로 알아보는 내가 팔딱생선 해적단이라면> 이벤트도 참여 해보면 좋으니 참고하셔서 8월 16일 전까지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라며, 신규 클래스 캡틴이 업데이트가 되는 8월 16일 이후 다시 인사드릴수 있도록 하겠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해보시면 되니 방문 해보시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