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C 모바일 맨시티 올스타 선수 (사용했었던 선수 리뷰)

이번에는 제가 사용했다가 다시 갖다 판 선수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판단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1. 잭 그릴리쉬

Rivals24 LW 잭 그릴리쉬

그릴리쉬는 좀 고민을 많이 한 케이스다. 가격 대비 능력치도 좋은 것 같은데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느낌

감아 차기도 좋고 스피드도 나쁘지 않고 크로스도 좋았다.

근데 비즐리랑 도쿠로 비교를 해보면 스피드 면에서 매우 딸려서 팔아버렸다.

감아 차기는 훨씬 좋기는 하지만 스피드 면에서 다소 아쉬운 면이 있어서 좀 아까웠지만 그래도 비즐리, 도쿠가 워낙에 또 쓸만해서 그렇게 정리했다.

2. 페란 토레스

Rivals24 LW 페란 토레스

제가 LW 윙에 누구를 쓸 것인가에 고민이 많았던 시절 많은 맨시티 출신 선수들을 써봤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하지 못했을 때 잠깐 사용했던 페란 토레스.

감아 차기가 좋습니다 그릴리쉬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아쉬운 점은 딱히 없었는데 비즐리랑 도쿠가 있다 보니 그렇게 팔게 되었습니다. 저는 너무 좋게 썼습니다. 다른 분들한테 추천하고 싶네요

3. 가브리엘 제주스

TopTransfer ST 가브리엘 제주스

홀란의 짝꿍으로 누굴 살까 하다가 한 번 사봤는데 게임상이라서 그런지 키도 작고 제 플레이에는 맞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판매했는데 전에 일반 모드에서 제주스 사용하시는 분한테 털려서 다시 또 사봤지만 저는 잘 못쓰더라고요 다른 분들은 좋으실 수 있겠지만 저는 잘 못써서 좀 애매하네요

저처럼 헤딩으로 골 넣으실 분들은 비추입니다. 근데 라인 뚫는 거는 좋긴 하더라고요

4. 스털링

월드컵 LW 스털링

스털링은 도쿠를 쓰기 전까지 계속 사용했었습니다. 스피드도 나쁘지 않고 감아 차기도 좋았고 몸싸움이 좀 안되는 면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나름 쓰기에는 좋았습니다.

잉글랜드나 맨시티, 첼시 맞추신다면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스털링은 추천드립니다.

5. 필 포든

UCL23 필 포든

필 포든은 맨시티로 맞춘다면 필수라고 볼 수 있는데 저는 아니더라고요

제가 LW으로 오른발로 감아 차기를 선호하는데 약발이 3이라... 그리고 몸싸움도 약하고.. 좋은 점은 느끼지를 못했습니다. 근데 요새 실축에서 포든이 날아다니고 있어서 갑자기 가격이 오른 게 아닌가 싶네요

저는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근데 웃긴 게 제가 잘 못쓰면 다른 사람들은 정말 잘 쓰더라고요. 전에 일반 모드에서 맨시티로 맞추신 분이랑 붙었는데 그때 필포든을 CF로 넣고 쓰셔서 제가 3:0으로 졌습니다... ㅋ

그래서 사야 되나 싶었는데.. ㅋ 다른 분들은 잘 사용하시더라고요. 저도 일단 비싼 걸로 하나 사봐야 되나 고민 중입니다.

6. 누네스

Rivals24 마테우스 누네스

Rivals24 클래스로 누니 그가 나오고 나서 맨시티로 간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한 번 0진화로 사서 진화 시키고 사용해 봤는데 일단 스탯은 나쁘지는 않습니다. 힘도 좋고 스피드도 좋고 슛도 좋고 다 좋은데 뭔가 좀 애매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뭐랄까 굳이 비싸게 사서 쓸 이유는 없는? 그런 느낌이었고 제가 쓰는 투레, 데 브라위너, 귄도안 보다 나은 점은 몰라서 팔았습니다.

그래도 맨시티로 맞추시는 분 들한 테는 추천하고 싶습니다.

6. 캘빈 필립스

Rivals24 CDM 캘빈 필립스

기대를 많이 했었던 선수인데 음.. 게임상에서는 좋은 점은 못 느꼈습니다.

CDM도 안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수비 플레이하면 잘 끊지를 못하고 스피드도 딱히..

수비를 안 한다는 느낌? 제가 너무 오버해서 표현하는 것 일 수도 있지만 그렇게 좋은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선수는 딱히 추천을 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7. 아칸지

UCL23 아칸지

아칸지는 제가 콤파니 짝꿍으로 아케랑 고민했었던 선수였습니다.

스탯 상의로는 아케가 훨씬 낫지만 실제 플레이해보면 아칸지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체감도 좋고 헤딩도 잘하고 아케랑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고민 끝에 아케를 썼고 아칸지는 팔았습니다.

만약 돈이 별로 없는데 수비수를 살려고 한다면 저는 아칸지를 강추하고 싶네요

8. 세르히오 고메스

Rivals24 LB 세르히오 고메스

이 선수도 게임하면서 처음 봤습니다.

제 맨시티 올스타에 LB은 그 바르디 올이라서 보너스 스탯이 조금 낮아서 고메스를 바로 사서 플레이해봤는데

그바르디올이랑 비교하면은 그바르디올이 훨씬 낫습니다.

그렇다고 고메스가 나쁘다는 것은 아닌데 제가 만약 고메스를 처음부터 썼으면 계속 사용했을 것 같습니다.

그바르디올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고메스도 좋기는 한데 그냥 팔게 되었네요

고메스를 추천한다고 한다면 저는 강추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쓸만하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8. 칸 셀루

22TOTS LB 칸 셀루

음.. 뭔가 비싼 만큼 엄청 좋지 않을까 싶어서 샀는데.. 저는 비추하고 싶네요

제가 샀을 때는 3진화가 130억 대였는데 2~3일 써보고 이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은 비싼데 스피드도 느리고 몸싸움도 안되고 공격이나 수비면에서 딱히... 이렇다 할 느낌이 없네요

이 가격이면 차라리 테오를 사는 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절반 가격에 좋은 LB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맨시티, 뮌헨, 바셀 로 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저 참고만 해주세요

이 클래스만 이런 느낌인 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이 클래스 사시려고 하신다면 저는 비추를 하고 싶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제가 맨시티 올스타로 맞추고 있는 과정에서 사용했다가 다시 판매한 선수를 제 개인적인 관점으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저의 판단이고 결정이라서 저의 리뷰에 도움이 안 되거나 기분이 나쁘신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일단 재미로만 봐주시고 참고만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FC 모바일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