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키우기(세나키우기) 업데이트 오공, 아수라, 나타 등장 및 쿠폰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나키우기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는 소식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지막 사황 오공 업데이트이기에 그동안 모아둔 원기옥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 업데이트 내용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하죠.
레전드급 오공은 사황 소속으로 근거리형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200%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200% 피해와 아군에게 투전숭불 버프 및 피격 대상에게 저주 디버프를 부여하며 액티브 스킬 사용시 광범위 5회 피해로 총 3500% 피해를 입히며 다수인경우 나눠서 아닌 경우 단일 피해로 가하며 성공시 상대는 2초간 마비 디버프를 받게됩니다.
약점 공격은 이번에 새롭게 생긴 스탯으로 정해진 공식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치입니다.
저주가 있는 만큼 스테이지에도 유용할 것 같고 딜도 강한 만큼 사랑받을 딜러가 될 듯 하네요.
레전드급 아수라는 황실 친위대 소속으로 근거리형 영웅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공격으로 175%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225% 피해와 10초 보호막을 획득하고 액티브 스킬 사용시 5초 동안 1초마다 체력의 8%를 회복시킵니다.
탱커형 힐러로 사용이 가능할 듯 보이는데 성능이 애매해 사용될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레전드급 나타는 신선의 봉우리 소속으로 근거리형 영웅으로 등장했습니다.
원거리 대상을 먼저 공격하며 일반공격시 150% 피해를 치명타 피해시 2m 범위에 공격력 130% 피해와 치명타 확률 감소 디버프를 부여하고 패시브 스킬로 1회 한하여 부활 및 치명타 확률 저항 버프를 부여합니다.
성능이 애매해서 사용될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
이번 업데이트 에서는 요리 버프를 지속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일일던전 보상 개선과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무한의 탑 최대 층수가 700층까지 확장되어 재료수급이 더 원할해질 듯 보이네요.
그리고 길드 같은 크루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아수라 챌린저 패스로 이벤트 진행시 아수라를 3성을 찍을 수 있어 좋은 이벤트가 추가된듯 보이는데 성능은 애매해서 추가 결제는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인 고대 유물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유물인데 유물 조각 던전 101 이상 클리어 시 오픈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고 약점 공격 확률과 경감 확률 능력치가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보상 획득 가능 시간이 24시간으로 조정되었으며 스테이지 보스 화면이 개선됐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광고 제거 월정액 버프 개선으로 한번에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상자 최대치도 증가해습니다.
그리고 신규 스테이지 은둔자의 숲이 추가되었으며 일부 스테이지 난이도 조정과 가이드가 추가되었고 영향력 최대 단계가 증가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수상 기념 쿠폰이 공개되었으니 해당 쿠폰 사용하셔서 보상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시작하자마자 그동안 모아놓은 150만 골드를 모두 투자해서 오공 5성을 만들었는데요. 성능은 만족스러운 수준이었습니다. 물론 스테이지 밸런스 패치로 쉬워진걸수도 있지만... 아니라고 믿고 사용하고있는데 다시 한달간 루비 모아놔야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