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유튜브 대본 실험1

일단 공격력 증폭에 대한값을 정리해보자

공격력내성은 높을 수록 높으면 좋을까?

일단 공격력내성은 클래스로는 보통의 과금러는 6% 핵과금러 전설까지 뽑으면

20% 올릴수있고

펫으로는 10% 올릴수 있다.

바지로는 보통 2.1% 최대 3.8% 올릴수있다.

룬은 0.4% 0.5% 0.6% 0.7% 0.8% 9단계마다

최대 6+20+3.8 +3

공격력내성은 42.8% 최대

공격력증폭을 알아보자

아이템 마법부여로

공격력증폭은 3% 더 올릴수 있고 반면 공격력내성은 올릴수 없음

클래스로는 8.6% 올릴수 있고,

펫으로는 8% 올릴수 있다.

컬렉션8%

룬 0.4% 0.5% 0.6% 0.7% 0.8% 9단계마다

3+ 8.6+8+8+3

= 30.6%

그리고 현재 내가 하는것 클래스4% 룬 0.9% 컬렉션 0.5% 바지 0.9%

딱 6.3% 맞다. ㅎㅎ

먼저 이 실험영상의 목표이다 공성력내성은 올릴수록 좋을까?

일단은 최대로 찍을수 있는 공격력증폭은 30.6% 밖에 되지않고 공격력내성은 42.8% 안되므로

가설1

공격력내성은 단순히 공격력증폭에만 관여한다면

크게 공격력내성에 관해 신경쓰지않더라도 자연스레 공격력증폭은 상관없는 수치가 된다.

가설2

공격력내성은 공격력증폭이외에도 공격력에도 적용된다면 이 문구자체가

바뀌어야 할것이며, 공격력내성을 올리기위해 바지고강을 맞춰야한다.

실험은 변수를 최대한 없애고자 무기를빼고

무기공격력23으로 진행하였다.

만약 가설1이 맞다면 최대 공격력은 108이 나와야된다.

왜냐하면 공격력증폭에 대한값은 마이너스 이므로

아무튼 바로 실험을 진행해보자!

그런데 공격력증폭 올리기는 쉬우니까

공격자의

평균공격력은 138 이다.

그리고 추가피해와 방어관통을 더한값은 113이며

그렇다면 평균데미지 251이다.

그리고 방어자는

방어력은 139이며 마법방어력까지 140방이다.

피해량은 공격자의 평균데미지에서 방어자의 방어력을 뺀값이므로

111이 평균피해량이며

무기데미지의 범위를 계산해주면

100~122 데미지가 나올것이다.

실험진행하고 새로운글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