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 후기, 케이티스 코스튬 낚시 세트를 얻어 보자!
탕탕특공대에 고양이 생선가게라는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디자인만 바뀐거지 예전에 많이 해봤던 빙고판 이벤트네요.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의 빙고판에서 60번의 절인 생선 쿠폰 뽑기를 하게 되면 S급 갑옷인 파괴자의 코트를 얻게 됩니다. 파괴자의 코트를 메인으로 사용 중이라 이번 기회를 통해 신의 주조를 3단계까지 해 볼까 했지만, 이번에도 코스튬인 케이티스 낚시 세트를 최우선으로 얻는데 집중해 볼 참입니다. 케이티스만 유일하게 제대로 된 코스튬이 없기 때문이죠!
무과금으로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 1일차에 해 볼 수 있는 미션들을 완료해 봤더니 절인 생선 쿠폰을 57개 획득할 수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운이 잘 따라줘야 할 텐데요…
빙고를 통해서도 절인 생선 쿠폰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절인 생선 쿠폰을 60번 뽑기를 하는데 성공하여 S급 갑옷인 파괴자의 코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절인 생선 쿠폰을 160번 뽑으면 에픽 등급의 수호자 부품이 주어지네요.
탕탕특공대 고양이 생선가게 1일차, 절인 생선 쿠폰을 총 66회 뽑았으나 절인 생선은 905개 얻는데 그쳤습니다. 케이티스 코스튬 낚시 세트를 모두 교환하려면 절인 생선이 2000개 있어야 하는데… 이벤트가 끝날때까지 계속 열심히 참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