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강령술사 스킬 트리 간단하게 요약 정리 공략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에 대한 소식을 전달 드리는 블로거입니다. 이번 시간에 간단하게 소개할 직업은 바로 강령술사입니다. 주위에 시체들을 소환하면서 조폭들마냥 데리고 다니는 재미가 살아있는 캐릭터이기도 하며 흔히 원어 표기대로 네크로멘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아2때부터 등장한 직업으로 나름대로 유서 깊은 클래스이기도 한데요.

강령술사는 여러 소환수들을 소환하면서 단체로 몰아붙이는 재미가 상당한 직업입니다. 물론 사실상 핵심 스킬로 자리잡고 있는 시체 폭발을 통해서 통쾌한 피해를 안겨다 주는 즐거움도 존재하고요. 이번 시간에는 강령술사에 대한 간단한 스킬트리 설명만 하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스킬 트리라는 것도 자신의 아이템 세팅에 따라 다르게 맞춰야하기 때문에 그저 단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강령술사 스킬 추천 (PVE 소환수 세팅 기준)

간단하게 스킬 세팅에 관해 설명해보려고 하는데 이 게임에서는 아시다시피 기본 스킬 1개와 공격 스킬 4개로 세팅해야하며 이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저 참고 목적으로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소환수 세팅법 기준으로 설명 드리자면 기본 스킬은 주로 영혼의 불꽃인데 이는 적중한 적에게 폭발과 함께 범위 피해를 줘 몹정리 하기에도 매우 좋기 때문에 무조건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공격 스킬로는 해골 지배 + 해골 마법학자 + 골렘 지배 + 뼈 갑옷 이런 식으로 맞춰도 되는데요. 해골 지배는 해골 용사들을 소환하면서 전투 보조 역할을 맡아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디3 시절부터 유구하게 쓰여왔던 기술이기도 하며 어느정도 몸빵과 받는 피해까지 감수해주기도 때문에 생존성에서도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도 잘 맞춰주는 것이 좋고요.

나머지는 뼈 갑옷이나 이런 것도 괜찮았는데 뼈 갑옷은 플레이어를 보호하기 위한 수단으로 주변 공격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생존력이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소환 스킬의 일종이기도 한 골렘 지배나 해골 마법학자 등 이렇게 세팅해서 소환수 위주의 플레이를 즐기시면 될것 같습니다.

PVE 시체 폭발 스킬 세팅

이렇게 가게 될 경우에는 시체 폭발의 데미지가 워낙 강해서 제대로 성장만 시킨다면 후반에서도 존재감 있는 위력을 내뿜어낼 수 있습니다. 보통 시체 폭발 + 해골 지배 + 뼈의 벽 + 사신의 낫 위주로 세팅하는데 핵심 스킬은 시체 폭발이지만 나머지 사신의 낫은 전방으로 휩쓸기 공격을 해서 이것도 역시 범위 피해를 입히기에는 충분히 좋은 공격 스킬입니다. 나머지는 보조 수단으로 사용하는 뼈의 벽이나 해골 지배 이렇게 가주셔도 됩니다. 물론 시체 폭발을 빼고는 나머지 스킬은 자기가 원하는 대로 바꿔주셔도 상관 없습니다.

아주 단순하게 디아블로 이모탈의 강령술사(네크로맨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형식상으로는 근접 캐릭터이지만 야만용사나 성전사에 비하면 탱탱함이 부족해서 시체 폭발과 같은 폭발 스킬과 소환수들을 대동하는 플레이 위주로 다채롭게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타 직업에 관한 초간단 스킬트리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