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모바일 핵앤슬래시 직업 추천
디아블로, POE등 핵앤슬래시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국산 핵앤슬래시 게임 언디셈버가 1월 13일 출시했습니다.
저도 언디셈버 열심히 플레이중인데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직업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언디셈버에는 직업 구분이 없이 캐릭 생성시 성별만 선택하게 되는데요.
스킬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바꿔서 낄 수 있는 컨셉입니다.
스킬은 크게 근접, 원거리, 주문 세가지로 나뉩니다.
보여드린 스킬들이 스타터로 많이 쓰이는 스킬들이지만 이제 출시한지 한달이 채되지 않은 시점이라 빌드 연구가 계속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스킬을 써보다가 지면 강타에 정착해서 캐릭터를 육성중에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스타터 빌드로는 원거리 확산 사격(치명타)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신 빌드로 잡몹, 보스몹 가리지 않고 모두 잘 잡을뿐더러 원거리의 이점까지 누릴 수 있는 좋은 스타터 빌드입니다.
원거리 확산사격
근접을 하시겠다 하는 분은 지면 강타를 추천드립니다.
데미지도 준수하고 몹이 펑펑 터져나가는 손맛이 있는 스킬입니다.
근거리 지면강타
주문은 투창심연체 추천드립니다.
투창심연체를 많이들 하시는데 드랍이나 상점에서는 얻을 수 없고 합성으로만 얻어야 하는 스킬이라 초반에는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지만 성능은 가장 좋다는 평가입니다.
주문 화염구
추가로 언디셈버에는 근접, 원거리, 주문 계열에 따라 각기 특성을 지닌 방어구가 존재하지만 현재 모든 캐릭이 판금을 입는 추세입니다. 대세는 판금~!
무기, 스킬에 맞는 지능, 민첩을 올리고 나머지는 힘을 찍어 판금을 입는 방법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대세는 판금
조디악은 스킬이나 캐릭의 특성을 차별화 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일반 특성이 있고 전문화 특성이 있습니다.
초반 70이하 레벨에서는 '그늘' 전문화를 많이들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늘에서 5포인트를 찍으면 몹에게 첫 공격을 항상 치명타로 적중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후에 레벨링을 충분히 해서 전문화 3번째 찍을 수 있을 때 망치의 불꽃에서 피해 30% 증폭을 찍어 기본 데미지를 극대화하는 방법도 많이 찍는 추세입니다.
결론은 원거리 확산 사격에 치명타를 중시하는 판금을 입은 궁수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아직 출시 초반이라 메타는 언제든 바뀔 수 있습니다.
확산 사격, 치명타, 판금
지면 강타, 투창심연체
#언디셈버 #언디셈버직업 #언디셈버궁수 #언디셈버스킬룬 #언디셈버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