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0 나타 입장 조건 및 말라니 기원 소개
안녕하세요. 원신 5.0 버전 업이 진행되었고, 신규 나타 지역이 오픈 되었습니다. (신대륙 가즈아~~~)
나타로 가기 전 폰타인에서 여행자 환송회가 진행되고, 점검 보상 및 게임 쇼 수상 사료가 짭짤하네요. ^^
선행 조건은 마신 임무 4장 6막 클리어로, 신규 유저 분들은 2장까지 종료 후 빠른 입장이 가능합니다.
나타로 가는 방법은 새로운 워프 포인트로 이동과, 직접 개척 하실 분들은 걸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새로운 마신 임무 5장 1막이 시작되고, 여행자와 페이몬은 알 수 없는 장소로 강제 소환됩니다. (???)
이곳에는 바위용(?)과 수계 멍멍이들이 싸우고 있고, 이들을 처리하면 바위 용이 쓰려져 버리네요.
쓰려진 용이 여행자에게 말을 걸고, 여행자가 빙의해 용으로 변합니다. 페이몬이 깜짝 놀라는 게 귀엽네요.
용의 힘을 이용해 결계를 부수고 어린 용을 구출하면, 아군이 되면서 이름을 지어 달라고 나옵니다.
- [jd
- [jd
원신 등장인물, 방랑자 이름, 플레이어 이름 등은 사용할 수 없고,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 [jd
원신 등장인물, 방랑자 이름, 플레이어 이름 등은 사용할 수 없고,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신 등장인물, 방랑자 이름, 플레이어 이름 등은 사용할 수 없고,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노랑이"라고 이름을 지었네요. 노랑이의 도움을 받아 다시 원래 장소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나타는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멕시코 등을 참고해 만들어진 나라로, 굉장히 덥고 다양한 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참고로 마신임무를 클리어하지 않고 나타 마을에 도착하면, 중요 NPC 카치나가 없습니다. - 스토리 진행 불가 -
카치나는 부족 전통인 "불이 돌아온 밤의 순례"에 참가하려 했으나, 너무 약해 팀원들이 탈주한 상태입니다.
여행자가 같이 참가해 주겠다고 했으나, 외지인은 참가할 수 없다고 하네요. 대신 나타 가이드를 해 줍니다. ^^
카치나나 스토리 보상으로 영입되고, 메아리 아이 부족은 힙합 정신이 충만해 보이네요. <아방가르드 정신?>
마을 곳곳에 그라비티 문양이 그려져 있고, 촌장님도 힙합과 열정이 넘치네요. -머리 스타일은 아프로 헤어-
카치나를 유괴하는 게 아닐까 의심하던 촌장은, 여행자와 페이몬을 알아보고 깜짝 놀라네요. 이미 5개국 순방 완료
불의 여신 신상에 도착했으나 이번에는 힘을 얻을 수 없고, 어떤 이유로 힘이 봉인된 것 같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여행자의 힘이 궁금한 카치나에게 번개, 물, 바람의 힘을 보여주고, 놀라는 뉴비 반응이 귀엽네요. = 고인 물 행자=
여기까지 진행 후에 캐릭터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5.0 전반부는 말라니와 카즈하를 영입할 수 있습니다.
5.0 버전부터 체험 방식이 크게 달라져, 갑갑한 비경을 떠나 필드에서 진행됩니다. (필드 실전 테스트 가능)
말라니는 나타에서 처음 등장하는 5성 캐릭터로, 전용 샤크 보드를 타고 물 위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E 스킬 시 샤크 보드에 탑승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밤혼 게이지가 소모됩니다. <나타 필드에서 충전 가능>
사크보드 탑승 시 주변적을 물어 뜯어 게이지를 충전하고 3칸일 때 빅 사크 물어뜯기를 사용해 주세요.
Q 스킬은 특대 샤크 미사일을 발사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돌파 성능은 1돌 편의성, 2돌 딜량이 크게 늘어납니다.
무기는 전용 무기인 서핑 타임이 좋고, 4성 무기는 제사의 옥, 음유시인의 악장, 나타 단조 법구가 사용됩니다.
5성 카즈하는 복각이라 패스하고, 4성 카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퀘스트를 통해 무료 영입이 가능하죠. ^^
E 스킬 시 본체(?) 쌩쌩이를 소환해 필드 이동 및 암벽 등반이 가능하고, 밤혼 게이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Q 스킬은 슈퍼 드릴 영역을 통해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쌩쌩이 암벽 등반과 특산물 레이더가 유용합니다.
원신은 가챠가 매운 게임으로, 소중한 재화를 사용하기 전에 마음에 드는지 살펴보고 뽑는 게 좋습니다.
4.8 후반부에 에밀리 영입 시 데히야가 나왔고, 이번에 100% 확률로 나오는 상태입니다. (픽뚫 싫어 T.T)
누적 10회가 있어 빨리 나올까 기대했으나... 80회를 꽉꽉 눌러 담은 후에 말라니가 동료로 영입 되었습니다.
말라니를 뽑으면서 카치나가 많이 나왔고, 4돌파가 되었네요. 5성 배포권은 뽑지 못한 타이나리를 데려왔습니다.
그런데 타이니리는 야에 미코와 같이 써야 좋다고 하는데... 아직 얻지 못했네요. 급하대로 피슬이라도 써야 하나...
신규 나타 지역은 많은 원석 보상과 보물 상자가 있고, 새로운 기간제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세요.
호령의 깃은 나타지역 신규 보스인데... 말라니 육성 재화를 줍니다. 자주 방문하려 놀러 가야겠네요. ^^;;;
색채의 흔적은 나타의 주요 특성을 파악하고, 보상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공룡들 사진 찍는 재미가 좋네요.
4주년 보상으로 20뽑 재화와, 게임 쇼에서 받은 베스트 모바일상 보상이 오늘까지 우편으로 들어옵니다.
PS. 어제는 회사일이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하지 못하고, 퇴근 후에 금방 잠들었네요. <피로도 MAX>
한 주간 수고하셨고, 즐거운 주말들 보내시길 바랍니다.오늘 밤에는 붕괴 스타레일 2.5 방송이 진행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