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최신 브롤러 캐릭터 순위 티어 등급표 순위

프로선수 아차피의 현메타 브롤러 티어표

오늘은 브롤스타즈 브롤러 캐릭터들의 최신 티어표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브롤스타즈는 브롤러가 굉장히 많아 사실 밸런스를 맞추기 굉장히 어렵다 보니

버프와 너프를 반복하며 상위 티어에 올라갔다가, 하위 티어로 다시 돌아가고 하다보니 최신 브롤러 티어표를 보고 인지하는게 중요합니다.

브롤스타즈 브롤러 캐릭터 순위 티어표

프로선수 아차피의 브롤러 티어표

현재

S+ 랭크 : 스튜, 거스, 모, 서지, 켄지

S랭크 : 바이런, 데릴, 프랭크, 리코, 래리로리, 페니, 주주

접다 온 사이에 티어표가 엄청나게 변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거스, 서지, 바이런, 프랭크는 진짜 최하위 티어에 존재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복귀하니 최상위 티어에 있는 모습이 신기하네요.

계속 메타가 변하며 브롤러들 티어표가 변할 수 밖에 없을 거 같습니다.

S+랭크 브롤러들에 대하여 알아보자

스튜

베테랑 스턴드 로봇입니다. 오랜 경력 동안 너무 많은 충돌과 타박상을 겪고 휘발유 매연을 마신 탓인지, 예전만큼 똑바로 운전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사실 스튜는 S+랭크에 존재하고 있지만 초보분들은 사용하기가 조금 어렵다고 생각이 됩니다. 저같이 상황판단이 좀 느리고 순발력이 느리다면 더욱 더 힘들고요. 저도 S+에 존재하고 있지만 사용하기가 어려워서 스튜는 잘 사용을 안 하고 있습니다.

거스

이상하고 오싹한 것들을 좋아하는 거스는 생김새 때문에 종종 유령으로 오해를 받지만, 그 누구보다 순수한 아이랍니다!

거스는 정말 키우지도 않았을 정도로 옛날에 하위 티어에 존재하고 있었는데 최상위 티어에 머무르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돌진 메타이다보니 같은 브롤러 팀에게 피도 제공해줄수 있고 하다보니 오른게 아닐까 싶습니다.

스타 파크의 하수구에 살던 눈먼 쥐입니다. 그롬에게 입양된 이후 스타 파크의 시설 관리팀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특수 굴착 기계인 드릴러를 타고 하수구 터널 속을 쏘다니죠. 하지만 공원 곳곳을 망가뜨리는 모습에 애쉬의 심기가 불편해 보이네요.

모는 요즘 정말 사기 브롤러같습니다.

조작법도 어렵지 않을 뿐더러 궁으로 죽을 위기도 피할수 있어 생존력도 높으며 공격력도 매우 강합니다. 정말 갇고 싶은 브롤러 중 하나

초보자들에게도 사용하기 편한 모

켄지

뛰어난 솜씨의 초밥 요리사로서 현재 스타 파크에서 초밥집을 운영하며 평탄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과거에 대해선 좀처럼 드러내길 꺼립니다... 하지만 실은 켄지히 초밥이 너무 맛있어서 그의 과거 같은 건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아요.

켄지의 출시 이후 너무 사기적이라 너프를 먹었는데도 s+랭크에 존재하고 있는 켄지입니다.

켄지는 사용 방법이 딱히 어렵지도 않으며 굉장히 사기 브롤러라고 생각됩니다. 모티스 상위 호환이랄까요?

서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음악과 음료죠! 결코 지치는 법이 없는 서지는 리듬을 타며, 무한으로 에너지 드링크를 제공합니다!

서지도 굉장히 오랜 기간 하위티어에 머물렀는데 S+랭크에 존재하게 되었네요.요즘 상대로 만나면 정말 까다로운 브롤러 중 한명이더군요.

확실히 S+에 존재하는 브롤러들은 상대로는 많나기 싫은 브롤러들입니다.

초보자라면 A티어 이상 브롤러들로 이용할 것

아무리 메타가 있더라도 하위티어에 존재하는 브롤러들도 많이 사용하지만

초보자일수록 아래가 높은 ( 못해도 1인분은 하게 되는 ) A티어 이상 브롤러들로 이용하시는것을 권합니다!

이상으로 브롤스타즈 브롤러 티어표 순위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