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캐릭터 티어 최고의 브롤러는 누구일까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캐릭터 티어를 소개 드리려 합니다. 브롤스타즈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디자인의 모바일 슈팅 게임입니다.

브롤스타즈의 캐릭터를 브롤러라고 부르는데 무려 70명이 넘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떤 브롤러가 성능이 좋고 플레이하기 쉬운지에 대해 유저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브롤러의 티어 순위는 딱 정해져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대체적인 평가와 주관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소개해드리고 자 합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1티어

'찰리'

찰리는 특수 공격의 성능이 상당히 좋은데 초장기간 홀딩과 높은 HP의 엄폐물, HP 25% 감소라는 환상적인 성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맞추기만 한다면 상대 입장에서는 탄창 서너 개를 낭비하거나 2대 3으로 5초 동안 싸워야 하는 상황이 됩니다.

'코델리우스'

코델리우스는 근접 공격 딜이 좋은 편이고 탱커들을 많이 사용하는 현재 메타에서 탱커를 저격할 수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앰버'

앰버는 살짝 너프를 받긴 했지만 순간 폭딜이 굉장히 좋아서 빠르게 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주로 젬, 볼, 하이스트에서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스파이크'

스파이크는 공격 범위가 넓고 통상 공격의 화력이 높아 여러 모드에서 많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레온'

레온은 자신을 포함한 아군까지 은신을 할 수 있어서 상대방을 까다롭게 하기 좋습니다. 또한 근접 화력이 굉장히 뛰어나며 근접 브롤러임에도 우수한 사거리를 지닌 기본 공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펄'

펄은 원거리 캐릭터 중에서 가장 높은 딜을 보여주고 기본 체력도 높은 데다가 보호막까지 부여하여 잘 죽지도 않기 때문에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2티어

'쉘리'

쉘리는 어마어마한 순간 근접 폭딜이 강력한 캐릭터로 기본적으로 사거리도 넉넉하고 간편한 조작 난이도에 초보자에게 잘 어울리는 캐릭터입니다.

'파이퍼'

파이퍼는 스나이퍼 컨셉의 캐릭터인 만큼 장거리 딜링만큼은 최강입니다. 사거리가 게임 내 최장거리이며 탄속도 상당히 빠릅니다.

'콜레트'

콜레트는 적의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체력이 많은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재장전 속도가 단발형 원거리 캐릭터들 중에서 비를 제외하고는 가장 빠르기 때문에 지속적인 견제를 하기에 용이합니다.

'그레이'

그레이는 팀원들의 기동성을 지원해 주는 암살자형 지원가 캐릭터입니다. 포탈을 설치해서 순간 이동을 할 수 있는 게 최대 장점입니다.

'로사'

근접 브롤러 중에서 사거리가 적당히 길면서 넓은 공격 범위로 인해 안정적인 교전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높은 HP와 특수 공격, 스타파워 모두 생존에 특화되어 있어서 방어가 가장 강한 브롤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