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초보자 추천 포켓몬, 3성 모래두지 고지 진화, 강화방법, 개체값
그동안 포켓몬고를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어찌어찌해서 계속 미루다가 드디어 시작해보게 되었습니다.
막상 해보니 증강현실로 길거리를 걸어다니며 포켓몬도 수집하고 운동도 되고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시작한지 몇일 안되는 초보자이다보니 초보자 관점에서 초보자에게 추천할만한 포켓몬을 하나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바로 모래두지 입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모래두지를 꽤 많이 잡았는데요, 저희 동네만 그런건지 별다른 이벤트 없이도 모래두지는 자주 출몰하더라구요.
그 와중에 3성 모래두지도 꽤 여러마리 잡았습니다.
제가 잡은 3성 모래두지 중에 개체값 CP가 가장 높은건 CP 773 짜리 모래두지 입니다.
참고로 포켓몬 리스트에서 검색창에 3* 를 입력하면 잡은 3성 포켓몬들만 나열해서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성은 1* 을 입력하면 되고 2성은 2* 을 입력하면 됩니다.
4성 같은 경우 4*를 입력하면 되겠지만 전 아직 4성까지는 잡아본적이 없네요.
제가 잡은 모래두지 중 가장 개체값이 높은 3성을 진화시켜볼까 합니다.
전 모래두지를 잡으면서 계속 연구소로 보냈기 때문에 모래두지의 사탕을 63개나 모아서 진화를 시킬 수 있게 되었어요.
모래두지의 진화는 모래두지의 사탕 50개가 있으면 되는데 다른 포켓몬에 비해서 모래두지는 정말 잘 잡히는 편 같습니다.
CP 773 짜리 모래두지를 진화시키면 CP 1465 짜리 포켓몬이 나오는 것으로 나오네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
짜잔~!~!
드디어 처음으로 진화된 포켓몬을 가져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
공격과 방어 그리고 HP 모두 상급에 해당하는 3성짜리 고지가 탄생했습니다.
CP가 1465 짜리 고지가 나왔는데 남은 모래두지를 전부 연구소로 보내고 사탕을 모아 강화를 시도했더니 CP가 1632까지 오르네요.
모래두지는 매우 흔하게 등장하는 편이라 사탕을 모으기가 너무 쉽습니다. ㅎㅎㅎ
3성 고지를 얻은 기념으로 전투를 한번 벌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적들의 CP가 제 포켓몬들보다 높은 편이지만...
왠지 어렵지 않게 승리한 것은 아무래도 상대가 컴퓨터라서 그런걸까요?
그리고 저는 기술을 쓰지만 컴퓨터는 기술을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렵지 않게 전투에서 승리하고...
이렇게 포켓몬 초보자로 첫발을 무사히 내딛은 것 같네요.
제 목표는 전설의 포켓몬 그리고 메가진화 포켓몬들을 얻는 것이지만 과연 언제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이왕 시작해본거 한번 꾸준히 열심히 해보렵니다.
이제 시작한지 몇일 안되는 포켓몬고이지만 왜 다들 포켓몬고 포켓몬고 하는지 알겠네요.
너무 신선하고 새롭고 재미있어요!
아직 안해보신 분들은 꼭 해보시면 인생의 하나의 소소한 즐거움이 하나 추가되리라고 봅니다.
( 출처 - 포켓몬고 어플 )